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고소하고 담백한 ‘찰옥수수 강냉이’ 출시
- 국내산 찰옥수수를 사용해 GMO 걱정 없는 ‘올가 찰옥수수 강냉이’
- 설탕 대신 허브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 사용
- 5월 7일까지 제품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프로모션 실시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전통 과자 ‘찰옥수수 강냉이(40g/1,500원)’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찰옥수수 강냉이’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뛰어난 국내산 찰옥수수로 만들어 GMO(유전자변형식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설탕 대신 허브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렸다.

‘올가 찰옥수수 강냉이’는 찰옥수수를 열과 압력으로 구워내는 ‘퍼핑(Puffing)’ 공법을 적용해 바삭한 식감과 옥수수 특유의 구수한 풍미를 살렸다. 또한 강냉이는 낮은 칼로리에 공복감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 식단에도 적합하며 건강에 관심이 많은 40대 이상 성인들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올가 찰옥수수 강냉이’는 소용량 지퍼백 패키지로 여러 번 나눠서 먹어도 눅눅해지지 않아 바삭한 식감이 유지되고 강냉이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올가는 ‘찰옥수수 강냉이’ 출시를 기념하여 5월 7일까지 제품 3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 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이진규 MD는 “올가 ‘찰옥수수 강냉이’는 안심 원재료를 그대로 퍼핑하는 전통 간식”이라며 “소용량으로 포장해 나들이나 캠핑 시 온 가족이 한 봉지씩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올가 찰옥수수 강냉이’는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