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이씨엠디,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 인천국제공항 근무 직원 대상, 선착순 3,000명에게 풀무원 선물 세트 증정
- 공항 여객터미널 4층 ‘명가의 뜰’, ‘플레이보6’, ‘자연은 맛있다’, 메이하오짬뽕’ 네 곳서 진행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가 ‘제 1회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풀무원 제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씨엠디가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그동안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준 인천국제공항 직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에서 마련했다. 

이씨엠디는 인천국제공항 내에서 이씨엠디가 운영하고 있는 한식, 중식, 면요리 등 4개 식당을 이용한 공항 직원들에게 풀무원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제품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3,000명에 한해 제공되며, 기간은 제품 소진 시 까지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소속 직원과 공항 내 항공사, 여행사, 상업시설 등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4개 식당 카운터에 명함 또는 사원증을 제시하면 풀무원 제품을 1인당 1세트 증정한다. 
풀무원식품의 인기 제품인 ‘자연은 맛있다 직화짜장’과 ‘자연은 맛있다 곰탕칼국수’, 김스낵 ‘블랙앤샌드’, ‘말랑 크랜베리&고구마’, 탄산수 ‘스파클링 아일랜드’ 중 3~4개 제품을 선물세트로 구성해 제공한다.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식당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4층에 위치한 ▲전통 한식당 ‘명가의 뜰’ ▲국내 인기 맛집 브랜드 5개를 한곳에 모은 ‘플레이보6(Flavour6)’, ▲캐주얼 중식당 ‘메이하오짬뽕’ ▲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등 4개다.

이씨엠디는 지난 3월 29일 인천국제공항공사가 개최한 ‘제 1회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상업시설 분야에서 서비스 개선도 및 업무처리의 신속성 공항운영 기여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씨엠디 컨세션사업본부 구병조 본부장은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인천국제공항 직원들이 이씨엠디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씨엠디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셀렉트 다이닝 매장(Select Dining) ‘플레이보6(Flavour6)’를 비롯해 면요리 전문점 ‘자연은 맛있다’, 전통한식당 ‘명가의 뜰’, 캐주얼 중식당 ‘메이하오짬뽕’, 환승 편의시설 ‘스카이 허브 라운지’ 등 5개 브랜드, 총 12개 사업장을 운영하며 공항 식음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