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 출시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 출시
- 유기농 밀가루·설탕, 우유 생크림, 국산 무염 버터, 유정란 등 안심 재료 사용
- 올가 직영점 및 가맹점, 올가 숍인숍 등 전국 매장에서 판매 
- 오는 19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주문 시 20% 할인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엄선된 재료로 만들어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문 파티시에(patissier)가 수작업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케이크다.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유정란, 우유 생크림, 국산 무염 버터 등 안심 원재료로 만들어 매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케이크 시트에 베이킹파우더가 아닌 달걀을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전국 올가 매장에서 4종의 케이크를 판매한다. 커피를 적신 케이크 시트에 크림같이 부드러운 치즈를 더한 ‘메리 티라미수’, 크리스마스를 연상하는 빨간 딸기를 올린 ‘상큼달콤 딸기 스노우 무스’, 국산 고구마를 통째로 넣은 ‘소복소복 고구마케이크’, 화이트 초콜릿으로 소복이 내린 눈을 표현한 ‘스노우 포레스트 쿠키트리마을’을 구입할 수 있다. 

올가 베이커리가 있는 직영 매장 5곳(올가 방이점, 용산점, 방배점, 대치점, 분당 서현점)에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추가로 선보인다.

올가는 ‘2016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 가맹점 바이올가(byORGA), 올가 숍인숍(SIS, Shop In Shop) 매장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예약한 케이크는 24, 25일 이틀간 고객이 수령하고자 하는 매장에서 찾으면 된다.

한편, 올가 베이커리는 2001년 설립된 올가의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 올가 직영 매장 내에서 상시 운영되고 있다. 올가 베이커리에서는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설탕, 국내산 친환경 과일·야채·잡곡 등 고급 원료만을 사용한 다양한 제과 및 제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