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멀티비타민 사과맛’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멀티비타민 사과맛’ 출시
-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함유한 젤리형 비타민
- 합성첨가물 없이 천연 사과 과즙과 요거트로 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 오는 31일까지 ‘요미젤리 키즈 세트’ 구입 시 30% 할인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멀티비타민 사과맛(10gx30포/22,000원, 이하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품질과 안전, 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은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담은 젤리형 비타민이다.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항산화를 돕는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기능, 단백질 합성 및 성장에 중요한 미네랄인 ‘아연’ 등을 함유하고 있다.

1일 권장 섭취량인 2포에는 각각 우유 82g, 아몬드 한 줌(25g), 생굴 약 20개(38g) 수준의 비타민D, 비타민E, 아연이 들어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황금(黃芩)과 황기, 대추, 감초 등으로 구성된 복합황금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또한 사과 농축액과 플레인 요거트로 맛을 내고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를 넣지 않아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은 지난해 출시한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멀티비타민 망고맛’과 함께 섭취할 경우 6~8세 어린이의 5가지 영양소(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1일 영양섭취기준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오전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을, 오후에는 에너지와 영양공급을 돕는 비타민B군(B6, B1)과 나이아신을 풍부하게 함유한 ‘올가맘 요미젤리 망고맛’을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과 망고맛 제품을 함께 구성한 ‘올가맘 요미젤리 키즈 세트’ 구입 시 30% 이상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H&B(Health & Beauty)팀 송정익 MD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어린이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젤리형 비타민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며, “’올가맘 요미젤리 사과맛’은 건강기능식품 선택 시 성분과 원료를 중시하는 엄마와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이들을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맘 짜먹는 요미젤리 키즈 멀티비타민 사과맛’ 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