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우리 아이 장 건강 위한 ‘풀비타 혼합유산균 아이락’ 출시

올가홀푸드, 우리 아이 장 건강 위한
‘풀비타 혼합유산균 아이락’ 출시
- 아이에게 맞는 8가지 프로바이오틱스가 원활한 배변 활동 및 장 건강에 도움
-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까지 3중 복합 기능
- 10월 16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실시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아이의 장 건강을 지켜주는 3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풀비타 혼합유산균 아이락(1.5g*60포/28,000원)’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풀비타 혼합유산균 아이락’은 12개월에서 36개월의 아이들에게 적합한 4가지 유산균, 4가지 비피더스균 등 8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원활한 배변 활동 및 장 건강을 돕는 제품이다. 8가지 프로바이오틱 스는 장 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건강에 유익한 균이다.

또한 ‘풀비타 혼합유산균 아이락’은 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뼈 건강을 고려해 아연,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다. 아연은 성장과 발달에 중요한 미네랄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성분이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뼈를 형성하고 튼튼하게 유지시켜준다. 이외에도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초유단백분말, 락토페린, 갈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등 다양한 부원료가 포함돼 있다.

이 제품은 몸에 유익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도달해 증식할 수 있도록 ‘이중 코팅기술’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인위적인 맛과 향을 내는 성분들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깨끗한 유산균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스틱포 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용이하며, 분유나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풀비타 혼합유산균 아이락’ 제품 2박스 구입 시 1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2+1’ 소비자 이벤트를 10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올가 H&B(Health & Beauty)팀 송정익 MD는 “’풀비타 혼합유산균 아이락’은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비타민D 등을 갖춰 아이들의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특히 아이들의 첫 유산균으로 추천하고 배변이 고르지 못하거나 장 건강 개선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적극 권장한다”고 전했다.

‘풀비타 혼합유산균 아이락’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http://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