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우리 가족 건강 간식 ‘올가 우리밀 호떡’ 2종 출시

올가홀푸드,
우리 가족 건강 간식 ‘올가 우리밀 호떡’ 2종 출시
- 국산 통팥으로 만든 ‘단팥맛’과 호두·잣·땅콩 넣은 ‘견과맛’ 등 2종
- 우리밀과 유기농 설탕 등 안심 원재료 사용해 온 가족 건강 간식으로 좋아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안심 재료로 만들어 온 가족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올가 우리밀 호떡 2종(184g/3,900원)’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우리밀 호떡’은 ‘단팥’과 ‘견과’ 2종으로, 우리밀과 유기농 설탕 등 안심 원재료를 사용하고 통단팥, 호두, 잣, 땅콩 등으로 속을 가득 채운 영양 만점 간식이다. 

‘올가 우리밀 단팥 호떡’은 오랜 시간 끓여낸 국내산 통팥을 가득 넣어 통팥 특유의 달콤함과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올가 우리밀 견과 호떡’은 고소한 호두, 잣, 땅콩 등 몸에 좋은 견과류가 듬뿍 들어가 고소하고 식감이 좋다. 

두 제품 모두 프라이팬, 토스터 또는 전자레인지 등에 30초가량 데우면 갓 구운 듯한 호떡을 즐길 수 있고 한 입 크기로 만들어 아이와 어른 누구나 부담 없이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다. 

올가는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올가 우리밀 호떡’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가 직영점, 숍인숍(SIS), 올가 이샵, 바이올가 매장 등의 전 매장에서 ‘올가 우리밀 호떡’ 2봉 구입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이상민 MD는 “’올가 우리밀 호떡’은 우리밀과 유기농 설탕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고 다양한 견과류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하게 하는 온 가족 간식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 우리밀 호떡’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