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동탄 하이페리온점’ 오픈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동탄 하이페리온점’ 오픈
- 동탄 신도시 주상복합 ‘동탄하이페리온’ 1층에 개점
- 주요 타깃 3040 주부 니즈에 맞춰 영유아 브랜드 ‘올가맘’과 ‘올가 PB’ 상품 강화해 운영
- 개점 및 올가홀푸드 35주년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생활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주상복합 동탄하이페리온에 108번째 매장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을 오픈 했다고 13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친환경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로, 올가는 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하고 연말까지 가맹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출점에 적극 나서고 있다.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이 개점한 동탄1신도시는 주 고객층인 30대, 40대와 10세 이하 영유아의 비중이 높고 맞벌이 가정이 많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은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인 ‘올가맘(ORGA Mom)’ 코너를 특화해 운영하고,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레토르트 제품 중심으로 올가 PB(Private Brand) 냉장, 냉동 제품을 강화해 선보인다.

올해 초 동탄 지역에 오픈한 올가홀푸드 직영매장 ‘올가 동탄점’에 대한 지역민들의 호응에 힘입어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 매장도 개점하게 된 만큼, 직영 매장과 가맹 매장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은 고객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공간과 상품 진열을 최적화하고 배송서비스를 강화했다.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은 개점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회원 가입 시 휴대용 텀블러, 유기농 마스크팩 등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올가홀푸드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신규회원에게 특별포인트 3,500점을 즉시 증정하는 것은 물론 두부, 콩나물, 달걀을 담은 풀무원 ‘두•콩•달 세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픈 기념으로 올가 베스트상품 22개를 선정, 특가로 판매한다.

한편,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을 포함해 15개의 직영점과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41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등 총 10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 바이올가 동탄 하이페리온점 주소 및 연락처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석로 156, 1층 106호 (동탄 다은마을 사거리.하이페리온 상가1층/031-8003-8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