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올바른 또띠아피자’ 2종 핸디형 패키지로 리뉴얼

풀무원,
‘올바른 또띠아피자’ 2종 핸디형 패키지로 리뉴얼
- 고르곤졸라, 슈퍼슈프림 등 편의점 전용 냉장 피자 2종
- 이동 시에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핸디형 패키지로 변경

풀무원이 간편하게 한 손에 쥐고 취식할 수 있는 핸디형 피자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편의점 전용 냉장 간편식 ‘올바른 또띠아피자(1개입/2,500원)’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올바른 또띠아피자’ 패키지는 간편식 특성에 맞춰 한 손으로 쥘 수 있는 핸디형으로 교체했다. 기존 패키지는 원형 피자 모양이 그대로 포장되어 있었으나, 변경된 패키지는 제품 내 동봉되어 있는 종이 받침형 트레이(Tray)가 또띠아피자를 말아 쥘 수 있도록 디자인돼 이동할 때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올바른 또띠아피자’는 ‘리치골드 고르곤졸라 또띠아피자’, ‘슈퍼슈프림 또띠아피자’ 2종으로 칼로리기 낮은 또띠아에 자연치즈를 더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리치골드 고르곤졸라 또띠아피자’는 우유를 넣어 부드러운 또띠아에 자연 고르곤졸라 치즈로 고소함을 더하고 고구마 무스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슈퍼슈프림 또띠아피자’는 통밀로 만들어 담백한 또띠아에 토마토소스, 자연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 피망, 파프리카 등 각종 채소로 슈퍼슈프림 피자의 풍부한 맛을 살렸다.

풀무원식품 이지현 PM(Product Manager)은 “’올바른 또띠아피자’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칼로리 걱정 없이 간편하게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이번엔 편의성과 이동성을 강화한 ‘모바일 푸드(mobile food)’ 형태의 패키지 리뉴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올바른 또띠아피자’ 2종은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