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100% 유기농 재료로만 만든 ‘유기농 바나나칩’ 출시

올가홀푸드,
100% 유기농 재료로만 만든 ‘유기농 바나나칩’ 출시
- 유기농 바나나, 유기농 설탕, 유기농 코코넛 오일 등 안심 재료로만 만든 간식 
- 합성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원재료 본연의 맛과 향 그대로 즐길 수 있어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100%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과일스낵 ‘유기농 바나나칩(265g/6,900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유기농 바나나칩’은 유기농 바나나와 유기농 설탕, 유기농 코코넛 오일 등 안심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간식이다. 특히 합성착향료, 보존료 등의 합성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만들어 바나나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 튀겨냈다. 최근 건강 재료로 이슈가 되고 있는 코코넛 오일은 트랜스지방과 당류 모두 0g으로 칼로리 부담이 없는 제품이다.  
 
‘유기농 바나나칩’은 성장기 아이에게는 영양간식, 어른에게는 간식이나 안주로 좋다. 바삭하고 달콤해 우유와 곁들이거나 요거트에 토핑으로 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올가 가공식품팀 김연진 담당은 “올가에서 출시한 유기농 바나나칩은 합성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의 100% 유기농 재료로만 만들어 남녀노소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간식이다”라고 말했다.

‘유기농 바나나칩’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