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스티커 풀반장입니다.

(왜 풀반장이 '스티커'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4 4주차 블로그스피어 참고하세요~ ^^ )

 

이번주에도 많은 분들이 풀무원과 관련된 내용을 블로그에 올려주셨습니다.

흠- 주로 지난주 충북 괴산에서 있었던 풀무원 샘물 공장 견학
aT센터에서 열린 국제건강음료전시회의 풀무원 녹즙 부스에 관련된 내용이 많더군요.

 

많은 분들이 상세한 후기를 올려주셨지만

몇 분만 소개해 드리게 되어 아쉬울 따름입니다. ㅜ ㅠ 주륵-

 

그럼, 이번주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시작합니다!

고고씽!

 

 

가우트님

<풀무원 녹즙, 건강을 마시는 사람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녹즙을 좀 마셔야겠다'라고 생각하시던 분이라면 가우트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우트님께서는 제품에 대한 리뷰를 주로 하는 블로그 마케터로서 풀무원 녹즙 제품들에 대한 분석을 하셨으니까요. ^ ^
현재
유기농 명일엽 녹즙을 마시고 계신데, "평소 풀무원의 친환경적인 기업 이미지로 인해 같은 제품이라면 풀무원 제품에 손이 간다"고 좋은 평을 해주셨습니다.
그 외에도 풀무원 녹즙 제품을 드시는 다른 블로거님들의 소감을 소개하셨는데요. 하나 같이 좋은 이야기들이라 참고가 많이 됐습니다. 풀무원에 보여주신 따땃한 관심 감사합니다. 꾸벅.

 

 
실버부인님

<일요일엔 매콤한 쫄면 어떨까요~ ? 양념소스까지 맛있는 풀무원 비빔생쫄면 추천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 또 매콤한 포스팅 하나 소개합니다. 주인장이신 실버부인님께서는 이번 주말 풀무원 비빔생쫄면을 드셨다고 합니다. 지난주 포스팅한 "집에서 만드는 건강한 분식집" 포스트를 보셨는지 김밥까지 함께 곁들였는데, 분식집 보다 훨씬 맛있는 맛을 즐겼다고 표현해 주셨습니다.
실버부인님께서 꼽은 풀무원 비빔생쫄면의 장점은 면발에 콩이 포함되어있다는 것입니다. 면발에 콩가루를 넣어 반죽하면 더 쫄깃하고 고소하기 때문에 좋다고 하네요.
두번째 장점으로는 양념소스 덕분에 별도의 양념장을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것인데요. 태양초 고추장, 참기름, 국산 양파, 마늘이 들어있어 풍부한 맛을 내기 때문이죠. 자세한 리뷰를 올려주신 실버부인님 감사합니다
. 그나저나 이 포스트 읽으면서 내내 쫄면이 진짜 땡겼지 말입니다!

 

 

다이엔님

<코멕스 주부모니터 풀무원 샘물 견학>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엔님께서는 지난주 충북 괴산에 있는 풀무원 샘물 공장 견학을 다녀오신 후 관련 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출발부터 도착까지 많은 사진과 이야기를 통해 현장감 있는 후기를 올려주셨는데요. 다이엔님의 후기 중에 풀무원 샘물에 대한 수원지 보호를 위해 공장 뒷산 31만 평을 매입했다고 한다라는 이야기가 기억에 남는군요. 꼼꼼한 견학 후기를 올려주신 다이엔님 감사합니다. ^ ^

 



 

마리짱님

<[공장 견학] 충북 괴산 풀무원샘물 공장에 다녀왔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리짱님께서도 풀무원 샘물 공장견학 후기를 올려주셨습니다. 처음 공장에 도착한 후 생각보다 공장이 작아서 의아했지만 생산 과정에 대한 설명을 통해 '90% 이상 자동화 공정으로 돌아가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이해가 됐다고 하시네요.
더불어 용기 제작 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셨는데요. 마리짱님에 따르면 풀무원 샘물은 용기의 오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용기 제작 업체에서 제작한 용기를 받아와 물을 넣는 것이 아닌, 공장내에서 바로 용기를 만들고 물을 채운다고 하네요. 이거 꽤 어려운 내용인데 정말 쉽게 풀어 설명해주신 마리짱님, 감사합니다. ^ ^ /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

유용한 포스트들이 많으니 여러분도 한번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 다음주에는 또 어떤 포스트들이 저 풀반장을 기다리고 있을지,
여러분의 '스티커' 풀반장은 늘 설레지 말입니다. ㅋㅋ

 

그럼 풀반장은 이만!

(~)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강현맘 2009.04.29 00: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오옷~~~
    실버부인언니닷~~~추카추카추카^^ㅎㅎ

  2. BlogIcon 오리온 2009.04.29 07: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번주도 역시...즐겁게 구경하러 갑니다.~=====333

  3. BlogIcon 써니지나 2009.04.29 09: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번에도 풀반장님의 '스티커'라는 표현을 보고 깔깔 웃다가 덧글이 정말 쓰고 싶었지만,
    눈팅만 하고 지나쳤었다지요 ㅋㅋㅋ 다음에 기회가 되면 정말 '풀반장 스티커'를 팬시로 만들어
    풀사이 팬들에게 나눠주는 이벤트 괜찮을 것 같다며... +ㅁ+ ㅋㅋㅋ(참잘했어요 도장같은 느낌?;;)

    실버부인님께서 소개해주신 생쫄면 완젼 내스타일이라고 좋아하며, 아침 굶어서 정신 놓은 1人입니다..ㅠㅠ

  4. 김옥희 2009.04.29 13: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풀반장님의 스티커 구경가야 겠네요
    아직 블로그에 들어가보지를 못해서....

  5. BlogIcon 김은영 2009.05.01 11: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 글이 스티커(ㅋㅋ) 님 한테 콕 뽑혔군요^^;;
    생쫄면 매일매일 먹어도 맛나요~~ㅎㅎㅎ

    • BlogIcon 풀반장 2009.05.02 13: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실버부인님 글 잘 봤구요.
      이자리를 빌어 좋은 내용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해주세용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