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자연은맛있다, 오세득 셰프와 만나다!

풀무원 자연은맛있다, 오세득 셰프와 만나다! 
 ‘오징어먹물짜장 오세득 5개득’ 특별 패키지 출시
- 오세득 셰프를 모델로 특별 패키지를 출시, 튀기지 않은 ‘오징어먹물짜장’의 쫄깃한 매력 강조
- ‘아재 개그’ 대명사 오셰프가 직접 작명한 패키지명 ‘오세득 5개득’으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생라면 ‘자연은맛있다’가 오세득 셰프를 짜장라면 모델로 발탁하여 ‘오징어먹물짜장 오세득 5개득’(이하 오세득 5개득)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

풀무원식품(대표이사 이효율)은 생라면 브랜드 ‘자연은맛있다’ 시리즈 중 하나인 ‘오징어먹물짜장’의 패키지 모델로 오세득 셰프를 발탁하여 ‘오세득 5개득’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오세득 5개득’ 특별 패키지는 기존 ‘오징어먹물짜장’ 4개 구성과 동일한 가격에 오징어먹물짜장 5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실속 패키지로, ‘튀기지 않아야 짜장면이다’라는 오세득 셰프의 추천사와 함께 ‘오징어먹물짜장’을 더욱 매콤하고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오세득표 초간단 ‘사천오징어짜장면’ 레시피도 소개되어 있다. 특유의 입담으로 ‘아재 개그의 달인’이라 불리는 오세득 셰프가 직접 ‘오세득 5개득’이라는 별칭 작명 센스를 발휘하기도 했다. 

프렌치 레스토랑 오너셰프로 파스타 등 면요리 전문가인 오세득 셰프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발을 사용해야 진짜 짜장면이다”면서, “생라면이라 시판 중인 어떤 짜장라면보다 더욱 쫄깃하고 담백해 맛있는 한끼 별미 짜장면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오세득 셰프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자연은맛있다 오징어먹물짜장’을 활용해 업그레이드된 짜장라면 레시피를 선 보이며 ‘오징어먹물짜장’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내기도 했다. 

‘오징어먹물짜장’은 시중 짜장라면 중 유일하게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한 제품으로,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접할 수 있는 쫄깃한 생면 식감을 살린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짜장맛을 내기 위해 보통 쓰이는 카라멜 색소 대신 오징어 먹물과 100%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짜장 본연의 맛과 색을 완성했으며, 돈육, 양파, 베이컨, 마늘 등 자연재료로 감칠 맛을 살린 춘장을 직화로 볶아내 짜장의 풍미를 한층 높였다.

풀무원 라면사업부 장지연 PM(Product Manager)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면요리에 대한 본인만의 철학을 가진 오세득 셰프를 모델로 발탁하여, 기름에 튀기지 않아 짜장면 본래 생면 면발이 살아있는 오징어먹물짜장의 특장점을 재미있고 친근하게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