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어린이를 위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2종 출시

올가홀푸드,
어린이를 위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2종 출시 
- 유기농 오렌지, 망고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담은 어린이용 친환경 과일 음료
- 어린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영양소 파괴 최소화
- 7월 5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증정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어린이용 프리미엄 주스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100ml/1,300원)’는 ‘우리아이 건강음료 오렌지 그대로’와 ‘우리아이 건강음료 망고 그대로’ 총 2종이다. 

‘우리아이 건강음료 오렌지 그대로’는 물을 일체 넣지 않고 100% 유기농 오렌지만 착즙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제품으로 진하고 풍부한 오렌지 맛을 그대로 살렸다. ‘우리아이 건강음료 망고 그대로’는 열대과일 망고의 달콤하고 풍부한 과즙에 설탕 대신 혈당상승(GI)지수가 낮은 유기농 아가베 시럽과 사과즙 칼슘, 비타민C 등을 첨가해 어린이가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는 아이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도록 ‘치어팩(Cheer Pack, 주머니 형태의 몸체에 돌림마개를 만들어 넣은 용기)’형태로 제작해 휴대가 간편하고 개봉과 보관이 용이하다. 

올가는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출시를 기념해 7월 5일까지 8개 구매 시 2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 가공식품팀 강병규 팀장은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는 유기농 오렌지와 망고를 착즙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아이들 입맛에 맞춰 새콤달콤한 맛을 조절했다”며, “무더운 여름철 아이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가운데서도 품질과 안전, 영양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한 오렌지와 망고 건강음료 이외에도 작년에 출시한 사과, 감귤, 딸기 등의 과일음료도 있다.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