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 고소한 ‘들깨지짐만두’ 출시

풀무원, 고소한 ‘들깨지짐만두’ 출시
- 만두피와 만두소에 들깨가루를 넣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지짐만두
- 얼리지 않은 국내산 돼지고기, 숙주, 부추, 양파 등 신선한 채소로 속을 가득 채워
- 장마철 인기메뉴인 부침개처럼 집에서 쉽게 즐기는 별미 만두 

풀무원이 들깨가루를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들깨지짐만두’를 새롭게 선보였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은 ‘바삭하고 찰진 찹쌀피와 들깨향이 고소한 들깨지짐만두(이하 들깨지짐만두(600g/7,980원)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들깨지짐만두’는 구워먹기 좋은 넓적한 지짐만두 형태로 만두피와 만두소에 들깨가루를 넣어 향긋한 들깨 향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들깨지짐만두’의 만두피는 들깨가루 뿐 아니라 국내산 찹쌀가루와 메밀 부침가루를 넣어 만들었다. 기름을 두른 팬에 6분간 구우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찰진 부침개와 같은 고소한 식감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만두소는 얼리지 않은 100% 국내산 생돼지고기와 숙주, 부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로 속을 가득 채웠다.

‘들깨지짐만두’는 어른 손바닥만한 크기(개당 100g)로 크고 넓적해 조리가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김영수 CM(Category Manager)은 “‘들깨지짐만두’는 “바삭하고 쫄깃한 피와 특유의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이전에 출시된 ‘납작지짐만두’, ‘정선5일장 메밀지짐만두’에 이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곧 다가오는 눅눅한 장마철에 부침개처럼 가정에서 쉽게 즐기기 좋은 별미 만두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