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자연산 연어로 만든 ‘올가 알래스카 연어’ 출시

올가홀푸드,
자연산 연어로 만든 ‘올가 알래스카 연어’ 출시

-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와 유기농 카놀라유, 천일염으로 만들어
- 샐러드, 카나페,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
-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 온라인 낚시 체험 이벤트도 진행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100%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와 유기농 카놀라유로 만든 ‘청정 바다에서 자연 그대로 자란 알래스카 연어(이하 올가 알래스카 연어/100g*1입*3,500원/3입*9,900원)’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가 알래스카 연어’는 청정바다 알래스카 연안에서 자란 연어만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산란기 전 가장 맛있을 때의 연어만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올가 알래스카 연어’는 지중해 청정지역인 이탈리아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유채꽃씨에서 추출한 카놀라유와 국산 천일염을 사용해 연어 살코기뿐만 아니라 기름까지 그대로 먹을 수 있다. 카놀라유는 유채의 꽃씨로부터 추출한 반건성유로 포화지방의 비율이 낮고 불포화 지방의 비율이 높아 심장병, 뇌졸중 등 혈관질환 예방에 좋다.

‘올가 알래스카 연어’는 활용하기 편한 캔 제품으로 별도의 조리 없이 그대로 밥 반찬으로 먹거나 샐러드, 까나페, 샌드위치, 볶음밥 등 나들이 도시락이나 간식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알래스카 연어’는 올가와 수산물 통조림 전문브랜드인 ‘동원 F&B’가 공동으로 연구개발해 생산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온라인 낚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올가 알래스카 연어(3입/9,900원→8,400원)’를 1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올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연어 가상 낚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직접 가상의 알래스카 바다에서 연어를 잡는 형식으로, 금빛연어를 낚으면 올가 연어캔을 무료 증정하고 은빛연어는 올가 연어캔 20% 할인쿠폰을, 행운연어를 잡으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올가쇼핑몰 활동지수 100점을 제공한다.

올가홀푸드 상품전략팀 임의진 담당은 “오메가-3를 함유한 연어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대표적인 웰빙 생선이다”라면서 “‘올가 알래스카 연어’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간식부터 다양한 요리와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반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가 알래스카 연어’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인터넷 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