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온라인 쇼핑몰 ‘올가 이샵’ 리뉴얼 오픈

올가홀푸드, 온라인 쇼핑몰 ‘올가 이샵’ 리뉴얼 오픈

- 홈페이지 디자인 개선, 결제 단계 축소화, 맞춤형 제품 소개 코너 신설 등 편리한
   쇼핑 위한 새 단장

- 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 쿠폰 행사 등 오는 10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 진행

올가홀푸드가 고객의 쇼핑 편의성 증대를 위해 인터넷 쇼핑몰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인터넷 쇼핑몰 ‘올가 이샵(www.orga.co.kr)’을 새 단장해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새 단장한 올가 인터넷쇼핑몰은 전반적인 홈페이지 디자인 레이아웃 변경, 콘텐츠 크기를 키워 가독성을 높이고 주문 결제 단계를 이전 보다 절반 가량 단순화 시켰다. 결제 시 쿠폰 및 할인 혜택을 한 창에 볼 수 있다. 배송되는 예상 택배 박스 수량까지 안내해 쉽고 간편한 쇼핑이 가능해졌다. 

우선 메인 화면에 다양한 제품 소개 코너를 신설해 고객 맞춤형 쇼핑 기능을 강화했다.

매일 특정 가격으로 할인판매되는 상품을 소개하는 ‘오늘만 이가격’, 아이전용 브랜드인 ‘올가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풀비타 등 올가의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볼 수 있는 ‘테마샵(ORGA’s theme)’, 산지에서 바로 배송되는 농〮수산물, 축산물, 쌀 등을 한 자리에 소개하는 ‘프레쉬 마켓(Fresh Market)’ 등이다.

올가는 이번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올가의 인기 상품, 신제품, 제철 신선 상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할인 제품으로는 올가 동물 복지 유정란, 올가 명란젓, 올가 꼬리곰탕, 친환경 사과세트, 마이스터 노지감귤 등이다. 또한 ‘올가의 가을식탁’이라는 주제로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미니 도자기 볼 4종 세트’,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테인리스 접시 세트’,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도자기 직화팬’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올가는 리뉴얼 오픈 이후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긴 모든 고객에게는 3천원 쿠폰을, 그 중 20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올가 베스트 박스(ORGA Best Box)’를 별도 증정한다. 또한, 올가는 ‘얼리 버드 쿠폰(Early Bird Coupon)’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60명을 선정해 무료 배송 쿠폰(30명), 7천원 할인권(20명), 1만원 할인권(1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가홀푸드 e-biz팀 오혜진 담당은 “온라인 고객 눈높이에 맞춰 최대한 편리한 쇼핑이 이뤄질 수 있도록 홈페이지 디자인, 결제 단계 축소화, 맞춤형 코너 구성 등을 강화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단순한 친환경 먹거리 쇼핑이 가능한 공간이 아닌 고객의 로하스 라이프 스타일 실현을 위한 특별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