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풀무원녹즙,‘칸 러브 명일엽&헛개’ 출시

맛은 가볍게! 건강은 확실히!

풀무원녹즙,‘칸 러브 명일엽&헛개 출시

- 신선초로 불리는 명일엽, 헛개나무 추출물 함유

-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 기능의 천연물질폴리페놀’ 20mg 함유보증

   - 열대과일과 레드자몽이 함유되어 있어 부담 없이 섭취 가능

 

풀무원녹즙(대표이사 유창하, www.greenjuice.co.kr) 신선초라고 불리는 명일엽에 헛개나무 추출액을 병에 담은 러브 명일엽 & 헛개(120ml, 1,800)’ 출시한다.

 

풀무원녹즙 러브 명일엽 & 헛개 유기농으로 재배한 국내산 명일엽과 헛개나무 추출물에 열대 과일과 레드 자몽이 함유되어 있어 향긋하고 상큼하게 부담 없이 마실 있다.

 

신선초로도 불리우는 명일엽은천사가 인류에게 가져다 유용한 식물이라는 학명(Angelica Utilis Makino) 갖고 있을 정도로 몸에 좋은 식물이다. 명일엽에는 플라보노이드, 비타민 B1, B2, B6, B12, C, 비오틴 등의 각종 비타민은 물론 칼슘, 마그네슘, 게르마늄과 같은 각종 미네랄까지 함유되어 있다.

 

또한 풀무원녹즙 연구소 측정 결과 러브 명일엽 & 헛개 병에는 속의 유해한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항산화 기능을 하는 천연물질인 폴리페놀이 20mg 이상 함유되어 있어, 잦은 회식과 야근, 스트레스로 건강이 걱정되는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풀무원녹즙의 김정희 제품매니저는명일엽 생즙이 몸에 좋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여성의 경우 100% 명일엽 생즙에 부담을 가질 있다직장인에게 인기있는 명일엽과 헛개에 파인애플, 레드자몽 등을 더해 영양과 맛을 높여 25~35세의 여성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을 것이라 예상한다 전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신선음료 일일배달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철저히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