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직화하오짜장’ 출시

 

- 면만 삶아 바로 짜장 소스를 비벼 먹는 간편한 조리법

- 직화 방식으로 짜장 소스의 깊고 풍부한 맛 재현

- 식물성 기름 카놀라유로 재료를 볶아 고소하고 담백

 

짜장면의 면만 삶아 소스에 비벼먹으면 되는 간편한 짜장면이 나왔다.

 

풀무원식품은 간편한 조리법과 짜장 소스의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인 ‘풀무원 생가득 직화하오짜장’(2/5,200, 4/8,300)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직화하오짜장’은 기존 냉장 짜장면 제품과 달리 면과 소스를 따로 조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면만 삶은 후 소스를 부어 바로 비벼 먹을 수 있다. 정통 수타방식으로 면을 뽑아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도 특징이다.

 

‘직화하오짜장’의 짜장 소스는 ‘비살균 농축 소스’ 형태로 만들어 신선할 뿐 아니라 바로 면에 부어 비벼도 소스가 잘 배도록 했다. 중국 전통 직화 방식으로 양파, 양배추, 돼지고기 등을 140도로 달궈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는 물론 생생한 채소의 맛을 살렸다.

 

아울러 식물성 기름인 카놀라유로 재료를 볶아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며,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착향료 등의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1 220g 기준, 칼로리가 500kcal로 기존 제품들보다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춰 소비자의 건강도 고려했다.

 

풀무원식품 조윤성 PM(Product manager)은 “이번에 출시한 ‘직화하오짜장’은 기존 짜장면 제품의 번거로운 조리법을 개선하고, 건강까지 고려해 만든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냉장 짜장 생면 부문에서 점유율 56% 1(AC닐슨, 2012 2)를 차지하고 있는 풀무원은 ‘직화짜장’이라는 짜장면 대표 브랜드에 이어 ‘직화하오짜장’을 출시, 점유율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