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가벼운 아침! 속 편한 하루!

풀무원녹즙,‘위러브 양배추 & 브로콜리’ 출시

- 유기농으로 재배한 국내산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이 병에

- 양배추와 브로콜리가 함유한 천연 기능성 물질인 설포라판 100μg함유 보증

   - 맛있고 부드럽게 마실 있는 부담없는 녹즙

풀무원녹즙(대표이사 유창하, www.greenjuice.co.kr)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을 병에 담은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120ml, 2,500)’ 출시한다.

 

풀무원녹즙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 유기농으로 재배한 국내산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을 매일 정성껏 즙을 내어 병에 담았다.

 

양배추와 브로콜리는 미국 타임지 선정 세계 10 슈퍼푸드로서 십자화과 채소에 많은 설포라판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설포라판(sulforaphane) 식물이 함유하고 있는 천연 기능성 물질로서 면역활성, 항돌연변이 등에 대한 효능이 알려져 있다. (2008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Vol.9, No3, pp.794-799).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 병에는 설포라판이 100μg (120m기준)이상 함유되어 있다. 이는 국내에서 풀무원녹즙만이 풀무원연구소의 과학적인 검사를 통해 설포라판의 함유량을 분석 표기할 있다.

 

제품은 맛도 기존의 녹즙과는 달리 넘김이 부드러워 부담 없이 마실 있어 아침식사를 하지 않고 출근하는 직장인 청소년들에게도 제격이다.

 

풀무원녹즙의 김정희 제품매니저(PM)양배추와 브로콜리는 자주 먹기에는 번거롭고 무엇보다 식감을 위해 익혀 먹을 경우 영양분의 파괴와 손실이 크다가열하지 않은 유기농 녹즙으로 매일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전했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신선음료 일일배달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철저히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