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이씨엠디,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eatsslim)’으로 다이어트 시장 공략

 

균형 잡힌 맛있는 식단으로 굶지 않고 체중 감량 가능한 다이어트 방법 제시

2012년 예상 매출 40, 2015년까지 300억 달성 목표

오랜 다이어트 연구로 축적된 풀무원의 노하우와 이씨엠디의 푸드 서비스 결합

 

풀무원 계열인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하루 세 끼는 물론 간식까지 맛있게 먹으면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풀무원 이씨엠디는 7 오후 서울 중구 수하동 페럼타워에서 ‘잇슬림’(www.eatsslim.com) 론칭을 기념하는 토크쇼 형식의 ‘잇슬림 다이어트 콘서트’를 열고 배달 다이어트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고 밝혔다.

 

이날 다이어트 콘서트는 잇슬림 체험단, 블로거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오상우교수의 다이어트 강연, 오교수와 개그맨 오종철씨의 다이어트 토크쇼, 넌버벌 퍼포먼스 ‘비밥’ 공연 순서로 진행됐다.

 

‘잇슬림’은 지난 18년 동안 건강한 다이어트를 연구해 온 풀무원의 노하우와 이씨엠디의 조리기술을 결합시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고객에게 단순한 체중 감량뿐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서울 전 지역과 분당 지역을 대상으로 배달을 시작해 올 연말까지 서비스 대상지역을 수도권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올 예상 매출은 40, 2015년까지 3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잇슬림’ 다이어트는 ‘잇슬림 패키지’와 ‘잇슬림 프로그램’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잇슬림 패키지’는 하루에 섭취하는 총 열량이 1,200kcal로 설계된 균형 잡힌 식단을 원하는 장소로 매일 냉장 배달해주는 맞춤형 다이어트식() 서비스다. 끼니당 320kcal 내외의 저칼로리 식사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의 영양 균형을 맞춘 체계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한다. 주중에만 배송되는 ‘5일 패키지’와 매일 배송되는 ‘주 7일 패키지’를 고를 수 있으며 끼니와 간식 구성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패키지 구성에 따라 12만원에서 25만원까지 다양하다. 또한 체계적인 목표체중에 도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다이어트 서포터즈 프로그램 ‘e-Tool’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체질량지수(BMI) 체크, 식습관 설문으로 현재 고객 자신의 상태를 점검하고 다이어트 일기를 통해 다이어트 진행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잇슬림 프로그램’은 ‘잇슬림 패키지’ 타입을 4주간 또는 8주간으로 구성하였으며, 전문영양상담사의 주 1회 전화상담 및 다이어트 클래스 강연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추가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다. 가격은 패키지 구성에 따라 66만원에서 150여만원까지 다양하다.

 

‘잇슬림’은 고객이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 간편하고 효과적이다. 균형 잡힌 영양과 맛까지 고려된 저칼로리 도시락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냉장 배송시스템 방식으로 매일 아침 배달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 준비를 위해 직접 장을 보고 요리할 필요가 없다.

 

또한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는 원푸드 다이어트나 식욕을 억제시키는 약과 달리 캘리포니아롤, 불고기, 치킨랩 등 맛있게 조리된 200여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 없이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저염, 저칼로리 식습관, 바른 식습관을 익혀 중장기적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체중감량 속도는 일주일에 0.5~1kg인데 잇슬림 체험단 운영 결과 111명의 참가자들이 2주일 평균 1.8kg 가량을 감량한 것으로 나타났다

 

‘잇슬림’의 모든 메뉴는 풀무원 식문화연구원이 개발하고 영양학 교수 감수단의 감수를 거쳤다. 한국영양학회의 영양섭취기준에 준하여 탄수화물과 지방의 섭취비율은 줄이고 단백질의 비율을 높이는 등 다이어트에 이상적인 비율로 영양을 설계했다. 모든 메뉴는 풀무원의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안전하고 품질 좋은 식재만을 선별해 만든다.

 

풀무원 이씨엠디 이창원 사업부장은 “단기간의 체중감량에만 집중하는 다이어트는 칼로리 인 앤 아웃(In & Out) 밸런스를 염두에 두지 않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체중 감량과 요요현상의 반복을 가져올 수밖에 없다”며 “‘잇슬림’은 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둔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잇슬림’ 홍보영상 모델로는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중인 개그우먼 신보라씨가 발탁됐다. 잇슬림 다이어트를 직접 체험한 신보라씨는 지난 2 24일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홍보영상 촬영을 마쳤다.

 

한편 다이어트 산업 선진국인 미국의 웨이트워처스(Weight Watchers), 제니크레그(Jenny Craig), 뉴트리시스템(Nutrisystem) 같은 글로벌 다이어트 전문 회사들은 일상생활 속 식습관 변화를 통한 다이어트에 주목하고 있다. 또한 비만의 주요 원인으로 잘못된 식습관을 지적하는 연구결과들이 속속 발표됨에 따라 식습관 개선을 통한 다이어트가 효과적이라는 인식이 확대되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