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올가홀푸드, ‘올가(ORGA) 평촌점’ 오픈

㈜올가홀푸드, ‘올가(ORGA) 평촌점오픈

 

- 826일 안양 평촌에 올가(ORGA)’ 9번째 직영점 오픈

- 지역밀착형 매장 특징 살려 주민을 위한 고객휴식공간 마련

- 9 7일까지 개점기념 할인 및 증정행사 실시

 

국내 친환경식품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 http://www.orga.co.kr/)826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직영 9호점인 올가 평촌점을 오픈했다.  

 

올가 평촌점은 국가공인기관으로부터 인증 받은 친환경인증 과일, 채소, 양곡에서부터 동물복지기준을 지켜 건강하고 안전하게 키운 한우, 3 無첨가 원칙(MSG합성 착색료합성 보존료)을 지켜 만든 유기가공식품, GMP 기준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유기농 밀가루와 친환경인증 원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올가 베이커리, 로하스(LOHAS) 정신을 담고 있는 생활용품 등 1,500여 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지역밀착형 친환경식품 전문매장의 특징을 살려 쇼핑 고객뿐 아니라 인근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고객휴식공간을 매장 전면에 마련하였다.

 

올가 평촌점은 개점기념 행사로 8 26일부터 97일까지 13일간 친환경 과일과 양곡, 정육, 다양한 유기가공식품 등 올가의 Best 친환경 식품을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친환경 장바구니, 유기농 올리브유, 친환경 세탁세제, 화장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신규회원 가입 시 1,000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하고 매번 구매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종 행사 시 제공되는 할인, 증정 우대쿠폰을 받을 수 있고 친환경 생산지 체험행사, 문화공연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올가홀푸드에서 판매하는 친환경농산물은 국가공인기관의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칠 뿐만 아니라 풀무원기술연구소의 엄격한 잔류농약검사를 또 한번 거치므로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내부에도 식품안전팀이 있어 정기적인 산지관리와 까다로운 위생점검을 통해 안전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올가는 동물복지와 위생을 고려한 사육관리 프로그램을 통하여 축산물(한우,계육,계란)을 관리하는 동물복지제도와 친환경 기준이 없는 상품(수산물, 일부 농ㆍ임산물)의 식품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안심(安心)식품제도를 시행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만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이규석 대표는 올가 평촌점의 오픈으로 자녀 성장과 가족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50대 평촌지역 고객들에게 올가의 안전한 친환경 식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특히, 평창 중앙공원을 중심으로 가족단위 활동이 많은 지역의 특성을 살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쇼핑과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함께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LOHAS) 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맛있는 완전식품으로 바른 식생활을 제안하는 일에 적극 앞장 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