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동해산 붉은 대게 살로 만든 ‘홍게 속살’ 출시

 

기존의 게향을 넣어 맛을 제품과 다른 프리미엄 제품

게향,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 보존료를 넣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풀무원은 동해 바다에서 자연 그대로 자란 붉은 대게의 (10.99% 함유) 만든 ‘찬마루 홍게 속살’을 출시했다고 12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홍게 속살’(90g/2,200, 180g/4,300) 붉은 대게 살과 농축액으로 만들어 기존의 명태살에 게향을 넣어 맛을 제품과 다른 것이 특징이다. ‘홍게 속살’은 게살 특유의 가로로 찢어지는 특성과 함께 게살 특유의 촉촉한 부드러움과 쫄깃한 조직감이 살아 있다. 또한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 등을 일체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할 있고, 맛이 강하거나 인위적이지 않고 뒷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

 

‘홍게 속살은’ 조리 없이 바로 먹기에도 좋아 밥반찬은 물론 고단백 저지방의 영양 간식, 간단한 술안주, 샐러드 토핑 다양하게 활용할 있다. 합성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어린이도 안심하고 먹을 있다.

 

기존의 ‘게 맛살’은 80년대 후반 등장한 이후 꾸준하게 인기를 끌어왔으나 제조사들은 원가와 수급상의 어려움 때문에 실제 게살이 함유된 제품 대신 게향을 넣어 탱글탱글한 식감을 구현하는 주력해 왔다. 그러나 2008 수산 가공품 시장에 진출해 어묵의 고급화를 이끌어 풀무원이 게살이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앞으로 맛살 시장에도 일대 변화가 일것으로 기대된다.

 

김성모 풀무원식품 어육가공신사업부 부장은 “게살을 함유한 ‘홍게 속살’의 맛과 식감은 게향으로 맛을 기존 제품보다 월등할 수밖에 없다”며 “‘홍게 속살’의 특장점을 알려 프리미엄 맛살에 대한 수요를 높일 있도록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폭넓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글라라 2011.11.08 10: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감탄 ~!!!
    제대로 살아있는 식감과 풍부한 대게의 맛이 - 먹고, 먹고 또 먹게 합니다.
    아무것도 가미 하지 않고 그대로 차체가 ^^ 일류 주방장님의 솜씨로
    만들어낸 요리 입니다. ^^
    정말 맛있는 홍게 속살 맛에 쏙 ~~ 빠져 듭니다. ^^

    • BlogIcon 풀반장 2011.11.08 14: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요고이 풀로거 3기 2차 리뷰 제품이라죠~

      출시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극찬의 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풀반장 귀는 당나귀 귀거든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