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트랜스 지방 제로 ‘벨기에 리에주 정통 와플 5종’ 출시

올가홀푸드, 트랜스 지방 제로 ‘벨기에 리에주 정통 와플 5종’ 출시

 

- 와플의 고장인 벨기에 리에주 지방의 와플 제조비법 재현

- 건강지향 콘셉트로 국산 과일과 채소가루로 맛과 영양 더해

- ‘와플 이름 맞추기’ 등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사인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와플의 고장인 벨기에 리에주(Liege) ‘정통 와플 5종’을 출시했다고 29 밝혔다.

 

‘벨기에 리에주 정통 와플 5종’은 벨기에 리에주 지방의 와플 제조비법을 그대로 재현한 와플로 , 트랜스 지방 함량이 0’이고 버터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건강지향’ 콘셉트로 유기농 설탕과 올리고당을 사용해 맛을 줄였으며 유기 밀가루와 국산 찹쌀가루를 사용하고 인공색소 대신 국산 과일과 채소가루 천연재료를 사용해 원재료 선별과정부터 차별화 했다. 일반 와플이 화학첨가물인 베이킹파우더로 반죽을 부풀려 가볍고 바삭한 반면 리에주 와플은 생이스트로 반죽을 발효시켜 식감이 쫀득하고 차지다.

 

‘깊이 있는 맛의 정통 리에주 와플’(62g/2,100) 특별한 토핑 없이도 담백하고 쫄깃한 와플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있는 플레인 와플이며, ‘고운 빛깔의 새콤달콤 복분자 와플’(62g/2,300) 반죽에 국산 복분자 가루를 넣어 새콤달콤한 맛과 향이 더해진 와플이다. ‘당근맛 가득한 당근 와플’(62g/2,200) 비타민A 칼륨이 풍부한 국산 당근을 넣어 성장기 아이들도 당근의 영양성분을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있고, ‘입속에서 살살 녹는 단호박 와플’(62g/2,200) 노란 국산 단호박의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향긋한 쑥내음이 풍부한 와플’(62g/2,200) 쑥의 은은한 향이 먹는 내내 안에서 감도는 향긋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와플이다.

 

올가인터넷쇼핑몰(www.orga.co.kr) 와플 5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24일까지 진행하는 ‘와플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가베시럽(10), 와플 5(30) 증정한다. 체험 후기를 게시판이나 개인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올리고 우수 체험자로 선정되면 올가인터넷쇼핑몰 포인트(3만원~5만원) 적립해 준다. 당첨자는 올가인터넷쇼핑몰을 통해 10 6 발표한다.

 

올가홀푸드 홈밀 & 베이커리 파트 이정열 과장은 “리에주 와플은 최근 젊은 여성들과 주부 사이에서 디저트, 브런치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달콤한 식감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