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주부 9단의 자격! 신선함을 챙겨라~

주부 9단의 자격! 신선함을 챙겨라~

 

- 제조과정, 제조일자까지 챙기며 신선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 점점 확대

- 냉장유통 홍삼제품에서부터 얼음 주는 이색 서비스까지, 업체들의 신선도 유지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

 

요즘 물가가 , 비싸고 좋은 사더라도 가족을 위해 신선함만은 챙기고 있어요주부 함유희(31)씨는 장을 챙기게 되는 습관이 하나 생겼다고 한다. 제품을 고를 유통기한뿐만 아니라 제조과정, 제조일 등까지 꼼꼼히 확인한다.

 

과일과 채소를 선택할 제일 우선으로 확인하게 되는신선함’. 요즘 소비자들은 유통기한을 넘어 제조일자까지 확인하며 최상의 신선한 제품을 고르고 있다. 이처럼 똑같은 제품이라도 보다 신선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점점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업체들도 냉장유통 제품의 신선도를 위한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있다.

 

서늘한 곳에서 많은 양을 보관해두고 복용했을 홍삼도 신선함을 강조하며 최근 출시 되었으며, 냉장 시스템을 도입한 프리미엄 냉장 카레도 등장했다. 또한 요즘과 같은 여름철을 맞아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한 업체들의 이색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n  매일 아침 달인듯한 신선한 풀무원녹즙아침홍삼

대부분의 홍삼 제품을 보면 유통기한만 있을 제조일 표시는 하지 않는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홍삼을 집안에 보관하고, 유통기한을 넘기지 않는 기간에 한해 개월간 복용 하고 있다. 하지만 제조일 표시와 함께 유통기한 10일이라는 신선한 홍삼을 맛볼 있는 제품이 출시되었다.

 

풀무원녹즙아침홍삼(70ml, 2900)’ 국내 최초 85℃로 저온 추출하여 10 냉장유통을 통해 매일 아침 달여낸 듯한 신선함을 자랑하는 홍삼순액이다. 아침홍삼 포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정한 규격 사포닌 일일 섭취량인 3mg이상이 들어있어 하루 1포로 사포닌 일일 섭취량을 채울 있다. 또한 저온으로 가열, 진공 건조한 홍삼은 열풍 건조해 검게 홍삼과 달리 인삼 고유의 황토 빛을 띠며 씁쓰레하지 않고 부드럽고 순한 인삼 맛을 즐길 있다.

 

풀무원녹즙의 아침홍삼은 제품의 맛과 , 보존을 위한 합성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았으며 일일 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n  냉장 유통 시스템 도입한 프리미엄 카레, 매일유업 ‘MCC고베식당

즉석카레는 편리하게 조리, 섭취할 있는 인스턴트 식품의 대명사로 알려져 왔다. 하지만 일본 식품회사의 프리미엄 카레 제조 비법에 우리나라 업체의 냉장유통 시스템이 만나 편리하고 신선한 즉석 카레를 즐길 있게 됐다.

 

매일유업의 ‘MCC고베식당 일본 MCC 프리미엄 카레 비법에 매일유업의 우수한 냉장 유통 시스템을 도입한 프리미엄 냉장카레다. 제품은 냉장 유통으로 제품의 신선함을 보다 오래 유지시킬 있으며 원료의 신선함을 살리기 위해 유통기한도 6개월로 줄여 판매하고 있다.

 

n  신선함 지키는 톡톡 튀는 고객 서비스. 현대백화점 & 롯데백화점

신선한 아침에도 괜찮았던 음식도 더워진 날씨로 상하는 일이 번번해 지는 계절이 바로 여름이다. 최근 백화점도 신선식품 보호에 나서 눈길을 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은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 과일, 음료수, 생선 신선상품들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한 얼음서비스를 시작했다. 백화점에서 장을 보는 고객들은 누구나 쉽게 가져갈 있으며 근거리 이동시 신선유지용으로 준비했다.

 

롯데백화점도 보냉케이스를 이용해 여름 대표과일인 수박을 배송하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보냉케이스를 이용한 이번 배송 서비스는 수박을 더욱 시원하고 신선하게 고객들에게 제공. 트렁크 정리함의 용도로도 이용되는 보냉케이스는 초복을 기념해 본점, 강남점, 부산본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무료로 증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