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아이스디저트 사업 본격화

매년 150% 매출 성장 중, 2015년 전체 아이스제품 700억 목표

얼음에 과일시럽, 유산균 함유한 저칼로리 신제품 ‘스노우앤 샤베트’ 출시

 

풀무원이 최근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아이스디저트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풀무원식품(대표 이효율) 6일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과일 시럽과 유산균을 넣은 저칼로리 아이스디저트 제품인  ‘스노우앤(Snow&) 샤베트(1600/100g)제품을 출시하고, 아이스디저트 사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밝혔다.

 

풀무원식품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아이스디저트 시장에 지난해 ‘컵아이스’와 ‘스노우앤 빙수’ 등 아이스제품을 내놓아 전년대비 148% 매출성장을 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하 암반수로 만든 얼음을 테이크아웃 컵 용기에 담은 '컵아이스' 신제품은 지난해 1500만여 개가 팔려 국내인구 3명중 한 명이 구매했을 정도로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풀무원식품은 올해 스노우앤 샤베트 신제품 출시로 전체 아이스제품에서 23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2015년까지 700억원 매출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저칼로리, 소용량, 간편함 등의 컨셉을 살린 스노우앤 샤베트 신제품으로 젊은층과 싱글족 등 감성 소비족을 적극 공략, 매출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스노우앤 애플오렌지 샤베트’, ‘스노우앤 그레이프레몬 샤베트’ 등 2종으로, 지하 200m 암반수로 만든 얼음을 곱게 갈은 다음 합성착색료와 착향료를 섞지 않은 과일시럽을 넣어 만들었다.

 

이 제품은 특히 ml 1천만 마리 이상의 풍부한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고, 제품 당 칼로리가 90kcal 이하로 부담이 없어, 더운 여름철 젊은 소비층의 웰빙 디저트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휴대 용기에 작은 스푼이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얼음사업부 박종기 상무는 “이번 제품은 풀무원 춘천공장에서 지하 200m 암반수를 3단계에 걸쳐 까다롭게 정수해 만든 위생적이고 투명한 얼음으로 만들었다”며 “칼로리가 낮고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풍부해 이번 여름에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