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올가홀푸드, 창업 30주년 고객 감사 기념행사

올가홀푸드, 창업 30주년 고객 감사 기념행사

 

- 1981년 ‘풀무원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을 모태로 한 친환경전문기업

- 다양한 상품 할인, 증정 등 ‘풀무원과 함께하는 특별감사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사인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12일 창업 30주년을 맞아 제품 할인과 증정 등 대대적인 고객 감사 기념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1981 512일 서울 압구정동에서 문을 연 ‘풀무원 무공해 농산물 직판장’이 모태가 되어 설립된 친환경식품 전문기업이다. 올가홀푸드는 1977년 국내에서 최초로 유기농을 시작한 풀무원농장 원경선 원장(98)의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의 정신’을 브랜드 정신으로 계승, 현재 전국 42개 매장에서 5,000여 가지의 친환경식품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올가홀푸드는 창업 3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는 12일부터 23일까지 12일간 진행하며, 올가매장에서 5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권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올가 백미, 미숫가루, 딸기잼, 시리얼 등 올가 PB제품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올가 동물복지제도를 적용해 건강하게 사육한 올가 한우와 돈육, 무항생제 방사유정란도 특별 할인 판매된다.

 

올가 불고기비엔나, 우리밀 찐빵, 비피더스 식빵 등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친환경 간식도 30% 할인 판매된다. ‘특별 덤 이벤트’를 통해 풀무원 두부, 만두, 김치, 핫도그 등 다양한 풀무원 제품의 1+1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또 올가홀푸드와 함께 성장해 온 ‘우수 협력기업’들의 상품을 모은 ‘특별 기획 상품전’도 마련됐다.

 

올가홀푸드는 특히 이번에 ‘풀무원과 함께하는 특별 감사 이벤트’를 열고 온 가족이 함께 로하스 삶을 경험할 수 있는 ‘풀무원 로하스 아카데미’ 12일 체험권을 6가족(4인 기준)에게 제공한다. ECMD에서 운영하는 고품격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란치오’ 외식상품권을 3(4인 기준)에게, ‘브루스케타’ 의 3가지 메뉴권을 20(2인 기준)에게 각각 증정한다. ‘우리가족 건강 이벤트’를 통해 산삼건강음료, 멀티 비타민 등 풍성한 건강기능식품 증정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올가홀푸드 남제안 대표는 “창업 30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님의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친환경 식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후세대에게 물려줄 자연환경을 소중히 생각하는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 기업’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