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굿바이 아토피! 캠페인’ 전개

- 서울 강동초등학교 전교생 어린이 대상으로 아토피 예방 캠페인 진행

- 친환경 생활습관 형성을 위한 아토피 예방교육과 로하스 텃밭교육 실시

-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친환경적인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기회 제공

 

풀무원계열사인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는 어린이들에게 친환경 생활습관을 형성해 주기 위한 ‘굿바이 아토피! 캠페인’을 여성환경연대(공동대표 박영숙, 남미정)와 함께 전개하기로 했다.

 

올가홀푸드는 21일 서울 강동구 강동초등학교에서 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굿바이 아토피! 캠페인’ 진행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강동초등학교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건강을 지키는 식생활의 중요성을 알리고 생활 전반에 걸쳐 친환경 생활습관을 형성하여 아토피를 사전에 예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학교 내 로하스 텃밭을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와 텃밭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환경의 소중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올가홀푸드는 아토피 사업을 위한 기금적립을 위하여 올가 PB 제품 패키지에 ‘굿바이 아토피! 캠페인’ 로고를 부착하고 제품 매출액의 0.1%를 캠페인을 전개하는데 사용한다.

 

올가홀푸드 남제안 대표이사는 “올가홀푸드는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 기업’으로서 미래의 주인인 어린이들이 친환경적인 환경에서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자랄 수 있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다” 라며 “이번 아토피 예방교육과 로하스 텃밭 조성을 계기로 사회공헌사업을 더욱 강화, 확대해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바이 아토피! 캠페인’은 풀무원이 2007년부터 여성환경연대와 함께 진행해 온 중장기 사회공헌활동으로 어린이들에게 친환경적인 생활환경을 제공하여 사전에 아토피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바른 식생활 실천을 돕기 위한 사업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