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 출시

-6가지 화학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올바른 소시지 사용

-야채를 넣어 깔끔하고 담백한 맛

 

풀무원식품㈜은 29일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바른 핫도그’를 출시했다.

 

‘올바른 핫도그’(75g*5개입/6,200)는 소시지와 빵, 기름에 이르기까지 모든 재료를 풀무원의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엄선하여 깨끗하게 만든 제품으로 어린이를 비롯한 수험생 간식, 직장인들의 아침대용식으로 널리 활용될 수 있어 어린아이에서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연령층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간편한 냉동 간식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올바른 핫도그’의 가장 큰 특징은 소시지다. 기존 냉동 핫도그의 경우 합성 첨가물이 들어있는 소시지를 사용하는데 반해 ‘올바른 핫도그’는 발색제(아질산나트륨)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와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산화방지제(에리쏘르빈산나트륨) 6가지 화학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국내산 닭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든 프리미엄급 소시지를 사용한다.

 

빵 역시 L-글루타민산나트륨, 황산알루미늄암모늄(명반),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등을 넣지 않았을 뿐 아니라 국내산 당근, 양파, 시금치, 단호박 등의 야채를 더해 담백하면서도 건강한 핫도그를 완성했다.

 

풀무원식품 마케팅본부의 윤명랑CM(Category Manager)은 “냉동 핫도그는 최근 2년 사이 시장 규모가 2배 정도 급성장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질적인 측면에서 는 아직 패스트푸드로서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했다”며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는 엄선된 재료로 건강하게 만들면 패스트푸드도 달라질 수 있다는 신념으로 깐깐하게 만들어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주부들은 물론 그동안 핫도그 제품을 구매하지 않던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예지니어뭉 2011.03.29 13: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꺅 >.<

    우리 예지니 무척 좋아할것 같은 느낌!! 팍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