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갱년기 여성의, 갱년기 여성에 의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그린체 로젠빈수’ 출시!

갱년기 여성의, 갱년기 여성에 의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그린체 로젠빈수출시!

 

- 갱년기 여성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 여성의 건강을 위한대두 이소플라본’,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특허 원료백수오등 복합추출물 주원료

- ‘백수오등 복합추출물’, 12 인체 적용 시험 갱년기 지수 개선 확인

풀무원건강생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www.pulmuoneha.co.kr, 대표 유창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로젠빈수(600mg x 336캡슐, 25만원)’ 출시했다.

 

그린체 로젠빈수 대두 이소플라본, 보라지꽃 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 백수오와 당귀, 속단 전통 허브에서 추출한 복합물질, 가리비조개의 칼슘, 초임계마카추출물, 석류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든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갱년기 여성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 호르몬과 유사한 구조와 기능을 갖고 있어 식물성 여성 호르몬이라고 알려진 대두 이소플라본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며, 특히그린체 로젠빈수에는 성분을 떼어내 효율성이 높은 비배당체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백수오등 복합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로서, 미국과 국내에서 갱년기 상태 호전 예방을 위한 조성물로서 특허(미국 특허 7763284, 대한민국 특허 0382040) 획득했다.

 

특히, 백수오등 복합추출물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건강기능성소재(NDI) 등재되어 안전성을 인정 받았으며, 갱년기 상태 호전을 평가하는 *쿠퍼만 지수(KI, Kupperman Index) 기준으로 12 인체 적용 시험을 결과 안면홍보, 화끈거림, 발한 등의 다양한 갱년기 증상개선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표기는 하단 참고)

 

그린체 로젠빈수 ()합성향, ()합성방부제는 물론 ()합성착색료로 투명 피쉬 연질 캡슐을 사용해 원료의 색을 그대로 확인할 있으며, 1 2, 1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그린체 로젠빈수 제품 출시와 함께 여성의 꿈을 응원하는 ‘Bravo, Your Life 캠페인 개최하며, 번째 프로그램으로 갱년기 여성의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내는뮤지컬 메노포즈 공식후원하고 그와 함께뮤지컬 메노포즈 배우 도전 프로젝트이벤트를 지난 15일부터 시작했다.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여성에게 데뷔 무대를 제공하는 ‘Bravo, Your Life – 뮤지컬 메노포즈 배우 도전 프로젝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젠빈수 블로그(blog.naver.com/rosenbin) 참고하면 된다.

 

그린체는 27년간 자연의 생명력을 과학으로 실현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전국 1 7천여 명의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HA)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