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연말 파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매력男은 ‘꿀피부’남
파티장 가기 전, 피부 미남으로 거듭나세요~
-연말 모임, 파티에서 매력남으로 거듭나기 위한 남성 피부 관리법 소개

- 보습, 미백 및 블랙헤드, 트러블 제거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유지


연말 연시에는 크고 작은 모임을 비롯해 다양한 파티 계획에 들뜨기 마련이다. 여성들은 다양한 화장법과 파티 룩을 통해 멋지게 스타일을 뽐내지만, 남성들은 스타일이 한정되어 파티 룩을 뽐내기도 쉽지 않다. 비슷비슷한 스타일 속에서 남자의 매력이 발산 되는 곳은 바로 남자의 피부. 지금부터라도 남들보다 빛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파티장에서 매력남으로 거듭나도록 하자.

 

● 보습 제품으로 촉촉한 꿀 피부 만들기

남성 피부의 경우 여성과 달리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하다. 특히, 건조한 날씨에 얼굴이 노출되면서, 피부 표면의 각질층에 함유된 수분량이 더욱 감소하기 때문에 로션을 발라도 입가가 하얗게 되기 쉽다. 이럴 때에는 세안 시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씻으며 피부 속 묵은 각질을 주기적으로 없애주는 것이 좋다. 또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에센스나, 수분 크림 등 보습제품을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멀티 세럼 옴므’ 보습, 주름개선, 미백을 한번에 해결하는 3 복합 기능성 남성 전용 화장품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의 영양 공급 피부개선 효과를 하나에 집약한 스텝(One Step) 스킨 케어 제품으로 한번에 바를 있다. 인공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는 없는 대신, 풀무원의 무방부화장품조성물 특허기술(특허출원 2002-0087631) 적용한 7-내추럴 시스템으로 천연 방부 효과를 주고, 피부 항산화력을 높였다.

 

보브 옴므 ‘이노베이션 워터리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남성 전용 고기능성 수분 크림이다. 잦은 면도와 피로 누적, 과잉 피지로 쌓이는 각질,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의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 블랙헤드와 트러블 해결로 깨끗한 피부 만들기

남성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 중 하나가 바로 블랙헤드이다. 남성에게 분비되는 호르몬은 피지선의 활동을 촉진시켜, 피지 분비량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모공도 커지기 쉽다. 이를 위해 세안시 피지 분비가 많은 이마나 코 끝 부위는 다른 부위에 비해 더욱 꼼꼼히 닦아내고, 1주일에 1회 정도로 필링 제품이나 코 팩 등을 통해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이 밖에도 피부 손상과 트러블이 쉽게 생기기 쉬운 면도 부위에는 따뜻한 물로 수염을 충분히 불린 후 면도 크림이나 거품으로 자극을 줄인 상태에서 면도를 해준다. 면도 후에는 보습제를 발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LG생활건강 ‘보닌 더스타일 에멀전’ 은 피지와 모공을 컨트롤하고 각질을 정돈해 말끔하고 윤기 있는 남성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천연 식물수가 들어 있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각질 제거 및 디톡스 효능을 지닌 비쉬의 ‘퓨르떼 떼르말 스크럽’ 제품은 미세한 각질제거 입자가 콧등의 블랙 헤드 등 모공의 불순물을 부드럽게 없애준다.  

 

‘라네즈 옴므 세범프리 스크럼 폼’은 깨지는 흰색 스크럽이 부드럽게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해드를 제거하고, 블루 캡슐 속에 함유된 비타민 E 성분이 피부 속에 흡수되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피지 컨트롤 효과가 우수한 실리카와 피부에 청량감을 주는 쿨 멘톨 성분 함유로 세안 후 말끔한 느낌을 준다.

 

● 미백 제품으로 환하고 투명한 피부 만들기

남성들은 스트레스, 흡연, 음주 등으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지기 쉽다. 특히, 거무티티하고 칙칙한 피부는 남성을 실제보다 더욱 나이 들어보이게 한다. 매일 화장품을 바르는 여성들과 달리, 남성들을 맨 피부로 지내는 경우가 많아, 기미나 주근깨 등이 생겨 피부가 전반적으로 지저분해보이기 쉽다. 칙칙했던 피부를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제품이나 관리 등을 통해 여성보다 더 세심한 관리를 기울이도록 하자

 

헤라 옴므‘매직 라이트닝 에센스’ 피부톤을 개선시켜 피부의 화사함을 더해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이다. 자작나무와 허브의 추출물이 함유돼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주고 미네랄 이온 성분을 통해 효소 활성 및 피부 턴오버를 촉진시킨다.

 

비오뗌 옴므 ‘화이트필 에센스’는 피부의 칙칙함과 색소 침착에 대항해 피부를 투명하게 보호해주고, 피부 톤을 밝게 가꿔주는 미백 에센스이다. 화이트 필링이 각질을 제거하고, 비타민 C 입자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 속부터 환하게 해준다.

 

풀무원건강생활 이경희 제품 매니저는연말 잦은 모임과 파티에서 매력남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촉촉하고 환한 피부가 필수라며, “ 평소에 신경을 쓰는 남성들의 경우, 여성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이씰린은 풀무원건강생활이 만든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로서 풀무원의 철저한 제조원칙에 따라 화장품을 피부가 먹는 음식으로 생각하고 바른 식품을 만드는 정신과 고집으로 정성을 담아 탄생한 고품격 화장품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