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보습, 주름개선, 미백을 한번에~3 in 1 남성전용 화장품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멀티 세럼 옴므’ 출시

- 보습, 주름개선, 미백의 3 복합 기능성 세럼 하나로 급격한 남성 피부 노화에 대응

-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한번에, 원스텝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

- 인공 방부제, 인공향, 인공 색소 대신 7가지 천연식물 성분 함유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 이씰린(www.issilin.co.kr) 남성의 보습, 주름개선, 미백을 한번에 해결하는 3 복합 기능성 남성 전용 화장품인 이씰린 노블 멀티 세럼 옴므(80ml, 45,000)’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씰린 노블 멀티 세럼 옴므는 남성의 보습, 주름 개선은 물론 미백까지 해결해주는 3 복합 기능성 화장품으로 잦은 면도로 인한 피부 손상과 각질, 넓은 모공과 주름, 칙칙한 피부색, 잡티 남성 피부의 여러 고민들을 번에 해결해 준다.

 

특히, 제품은 스킨의 피부결 정돈, 로션의 피부 유연성 관리, 에센스의 영양 공급 피부개선 효과를 하나에 집약한 스텝(One Step) 스킨 케어 제품으로 한번에 바를 있어, 남성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있다.

 

풀무원의 독자적인 기술로 추출한 대표성분 ‘마카 펩타이드’는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과 미백 성분인 ‘알부틴’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주름을 개선하고,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인공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는 없는 대신, 캐모마일, 녹차, 나한백나무 등의 7가지 천연 식물성분을 처방한 7-내추럴 시스템을 적용했다. 7-내추럴 시스템’은 풀무원의 무방부화장품조성물 특허기술 (특허출원 2002-0087631) 적용, 7가지 천연 식물 성분으로 천연 방부 효과를 주고, 피부 항산화력을 높여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다

 

밖에 레몬, 라벤더, 샌달우드 11가지 천연 에센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천연향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시트러스 스파이시 우디 계열의 그린 (Green Man)향취는 강하고 부드러운 남성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풀무원건강생활 이경희 제품 매니저는 “30 이후부터 남성들은 피부 수분보유력과 탄력이 급속도로 저하되지만, 스트레스와 음주, 흡연 등으로 거칠고 민감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제대로 공급하지 못하고 있다”며 “이씰린 노블 멀티 세럼 옴므는 이런 남성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통합된 에센스 타입의 남성 전용 화장품으로, 세안 , 번의 터치로 보습, 주름개선, 미백까지 해결해주는 스텝 멀티 세럼이다”고 강조했다.

 

이씰린 노블 멀티 세럼 옴므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홈페이지(www.issilin.co.kr)에서는 제품의 애칭 작명 이벤트가 12 1일부터 한달 진행될 예정이다. 우수자에게는이씰린 노블 멀티 세럼 옴므제품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씰린 노블은 풀무원건강생활에서 만든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로서 풀무원의 철저한 제조원칙에 따라 화장품을 피부가 먹는 음식으로 생각하고 바른 식품을 만드는 정신과 고집으로 정성을 담아 만든 고품격 화장품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