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녹즙, 신제품 ‘아이러브 블루베리’ 출시 기념 ‘블루베리 초롱초롱 이벤트’ 실시


풀무원녹즙, 신제품 ‘아이러브 블루베리’ 출시 기념

‘블루베리 초롱초롱 이벤트’ 실시

 

        - 직장인 100명에게 ‘아이러브 블루베리’를 사무실로 배달해주는 제품 체험기회 제공
- 안토시아닌을 다량 함유한 야생 블루베리와 자색과채로 눈 건강에 도움

 

 

풀무원녹즙 (대표이사 유창하, www.greenjuice.co.kr)이 ‘아이러브 블루베리’ 출시를 기념해 11 9일부터 18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루베리 초롱초롱 이벤트’는 시력 측정판에 적힌 글자를 맞히는 이벤트로, 풀무원녹즙 홈페이지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100명에게는 12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아이러브 블루베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블루베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포도와 허브의 한 종류인 히비스커스 추출분말이 함유된 ‘새초롬 포도식초와 히비스커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된 풀무원녹즙의 ‘아이러브 블루베리’는 자연에서 자란 야생 블루베리와 4가지 자색 과일, 채소를 함유한 제품으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 함유량이 높은 야생 블루베리를 급속 냉동, 그대로 갈아 넣어 자연 그대로의 영양을 담았다.

 

이 밖에도 블루베리와 함께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보라당근, 적포도, 복분자, 크랜베리의 자색과채도 함유하여 맛과 영양을 더욱 강화했다. 블루베리의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눈 망막에 있는 로돕신이라는 색소체의 재합성을 촉진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www.greenjuice.co.kr)에서 오는 11 9일부터 18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1 23일에 발표된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음료 일일배달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국내 최대 녹즙 브랜드로서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철저히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또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인증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므로 믿고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