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건강과 웰빙에 관심 있는 사람 모두 모여라~” 풀무원건강생활,온라인 패널3기 모집

“건강과 웰빙에 관심 있는 사람 모두 모여라~

풀무원건강생활,온라인 패널3기 모집

- 오는11일부터24일까지풀무원건강생활홈페이지에서접수

- 1년간소비자패널로신제품아이디어및제품평가등모니터링활동실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유창하, www.pulmuoneha.com)은오는1024일까지건강에관심이많은소비자를대상으로온라인패널(3)을모집한다.

 

풀무원건강생활온라인패널에선발되면올11월부터201110월까지1년간온라인을통해풀무원건강생활의신제품아이디어평가및제품평가등을포함한모니터링을맡게된다. 온라인패널은설문조사및모니터링에참여하는정도에따라마일리지를부여받게되며, 이마일리지는월1회올가이샵(orga.co.kr)의포인트로전환되어상품을구매하는데이용할수있다.

 

지원대상은건강관리및건강기능식품, 건강음료등에관심이많은소비자라면누구나신청할수있다. 1011일부터24일까지2주간풀무원건강생활홈페이지(www.pulmuoneha.com)를통해신청을받아총300명을선발하게된다. 최종선발자는111일홈페이지공지와개별연락으로고지될예정이다.

 

풀무원건강생활관계자는“1,2기소비자패널운영에서나온의견을상품및서비스개발에활용해좋은결과를얻었다.”며“앞으로도소비자들과의열린소통을통해, 고객의니즈를고려한다양한신제품들을개발할예정이다.”라고밝혔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프리미엄건강기능식품브랜드그린체, 생과채즙배달사업인풀무원녹즙, 자연건강화장품브랜드이씰린등고객의건강유지를위한다양한제품을선보이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