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올가 신촌 세브란스병원점 오픈

 

- 101, 샵인샵(SIS)형태의 친환경식품전문점 올가매장 오픈   

- 700여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판매  

- 병문안용 친환경 맞춤선물세트 구성으로 큰 호응 얻고 있어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유통 전문기업 올가홀푸드(www.orga.co.kr)101일 신촌 세브란스병원점 리테일존에 샵인샵(SIS) 형태의 ‘올가(ORGA)’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가 신촌 세브란스병원점에서는 유기농ㆍ무농약 등 친환경농법으로 재배한 과일을 비롯하여 ‘L-글루타민산나트륨합성착색료합성보존료’ 3無 첨가 원칙을 지킨 만든 유기가공식품과 공신력 있는 국제 유기인증기관에서 인정한 수입식품, 친환경 원재료로 만든 베이커리, GMP(우수건강식품제조관리기준)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건강과 환경을 함께 생각한 로하스 생활용품 등 안전성이 검증된 700여 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가 신촌 세브란스병원점이 개점하여 병원에 있는 환자에게는 식품안전성이 확보된 안전한 친환경 식품과 편리한 생활용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으며, 병문안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분들은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 보다 가치 있는 친환경 선물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원하는 상품으로 병문안용 친환경 맞춤선물세트 구성이 가능하여 큰 기대와 호응을 받고 있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1,000포인트 무료 적립 및 각종 할인, 증정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번 구매금액의 1%(풀무원 생식품은 5%)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고객산지 체험행사 및 문화공연, 각종 이벤트에의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올가홀푸드는 모든 친환경농산물에 대해 국가공인기관의 까다로운 검증절차뿐만 아니라 ‘풀무원식품안전센터’의 엄격한 잔류농약검사를 또 한번 거치는 등 자발적으로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내부에도 식품안전팀이 있어 정기적인 산지관리와 까다로운 위생점검을 통해 안전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남제안 사업본부장은 최근 안심 먹거리와 친환경 식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선진국 수준으로 높아졌고 올가 동물복지제도올가 안심(安心)식품제도등 올가홀푸드가 자발적으로 도입, 시행해 온 바른 먹거리 노력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특히, 이번 세브란스 병원 내 올가 매장이 입점함으로써 병원에 계신 환자는 물론 환자를 돌보는 가족, 병문안을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우수한 올가의 친환경 상품을 통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97년 서초구 반포에 첫 ‘올가’ 매장을 오픈하여 현재 10개의 직영점과 31개의 SIS(Shop In Shop) 매장,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www.orga.co.kr)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내끄야 2010.10.11 18: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웰빙과 건강 식품...그리고 병원....이만큼 어울리는 조합이 또 있을까요?

    생각 정말 잘하셨네요.

    병원에 방문하는 분들은 좀더 몸에 좋은 걸로 정성스럽게 고를수도 있겠고.....

    비상한 아이디어로다 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