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8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요즘 덥다덥다 노래를 부르고 있었는데
풀반장의 더위쏭이 과했는지 하늘에서 태풍을 내려주시네요~ +ㅅ+
이완에서 발생한 4호 태풍 '덴뮤'내일부터 우리나라 제주와 남부지방에 바람과 돌풍을 몰고온다고 하지 뭡니까!

근데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은 '태풍에 이름을 붙이는 법칙'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2000년부터 아시아태풍위원회에서는 말이죠. 아시아 국민들의 태풍에 대한 관심과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아시아 지역 14개국으로부터 각 10개씩의 태풍 이름 후보를 받았답니다. 그렇게 구성된 140개의 이름을 돌아가면서 사용하고 있는 것이지요.

우리나라가 제출한 태풍 이름은 '개미', ‘나리', ‘장미', ‘미리내', ‘노루', ‘제비', ‘너구리', ‘고니', ‘메기', ‘나비' 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북한 역시 10개의 이름을 제출, 140개의 태풍 이름 중 한글 이름이 무려 20개나 된다지요. 후훗.

Q. 자, 그래서~ 여기서 잠깐 퀴즈~!
다음 태풍의 이름은 과연 무엇일까요? 두두두두-


A. 네, 바로 
다음 태풍의 이름은...........
북한에서 제출한
'민들레'
가 된다고 합니다! ㅇㅅㅇ

그럼 지금부터는 태풍보다 거센 영향력을 지닌 우리 블로거 분들의 풀무원 포스트를 살펴볼 시간이죠?
번주는 또 어떤 내용이 올라왔을까 풀반장과 함께 살펴보시죠~ ^^


+앗, 아꿍이엄마, 아임리얼의 3대 비밀을 파헤치다! 
<바른먹거리 풀무원이 제안하는 마시는 과일 아임리얼>



요즘 <아임리얼>이 블로그 상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100% 과일음료라 맛과 모양 모두 블로거 분들을 만족시키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후훗~ 이미 풀사이 가족분들이라면 이미 잘 알고 계실 수도 있는 <아임리얼>의 3대 제조원칙에 대해 잘 정리해 주신 분이 계셔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아꿍이엄마님이신데요. 풀사이에 있는 각종 사진과 관련 내용을 한데 모아 잘 정리해 주셨네요. <아임리얼>의 제조원칙 그 첫번째는 바로 100% 생과일이라는 점입니다. 농축액을 물에 희석한 것이 아닌 과일만 그대로 갈아 넣었거든요. 그리고 두번째는 첨가물 0%라는 점~! 과일외에는 색소, 향료, 당류, 정제수마저 없는 순수 과일이거든요. 마지막 세번째는 비가열이라는 점입니다. 보존과 유통상의 문제로 살균 유통하는 제품과 달리 신선함을 위해 가열하지 않고 그대로 유통하는 <아임리얼>~ 참 멋지죠? 아임리얼을 멋지게 정리해주신 아꿍이엄마님 감사합니다.



+아름드리사랑님, 풀무원 쫄면의 간단 조리 과정에 푹 빠지셨다던데....! 
<새콤달콤 새콤한 풀무원 생가득 비빔생쫄면>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르르륵 흐르며 지쳐만가는 여름이면 왠지 땡기는 그 것! 바로 시원 새콤달콤한 음식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런 음식으로는 냉면이 대표적이겠지만 냉면말고도 쫄면도 있다는 사실~!
우리 풀사이 가족분이신 아름드리사랑님께서는 더운 여름 사라져버린 입맛을 잡기 위해 <풀무원 생가득 비빔생쫄면>을 선택하셨다고 하는데요. 역시 블로거라 그런지 리뷰까지 올려주셨답니다. <풀무원 생가득 비빔생쫄면>은 풀무원 제품답게 역시 무첨가 원칙으로 만들었을 뿐만아니라 큼직한 글씨로 영양성분과 제조일자, 유통기한을 전면에 표시해놓아 포장부터 믿음이 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척이나 간단한 조리 과정. 단 3장의 사진이면 조리과정이 끝날 정도로 쉽기 때문에 후다닥 만들고 시식을 하니 우후후 아~ 너무 맛있어서 입에 착착 감긴다고 하시네요. 다 먹고나서도 또 먹고 싶은 마음에 처음에 만든 쫄면을 아이들에게 양보하고 다시 만들어 드셨다는 사실~ 재미있는 문구로 즐거운 리뷰 올려주신 아름드리사랑님 감사합니다.



+훌라토끼님의 어머님도 "느끼하지 않구나" 말씀하신 바로 그 크림소스 스파게티! 
<풀무원 생가득 냉동면! 브로콜리&베이컨 크림소스 스파게티>



스파게티 좋아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죠? 특히 요즘에는 토마토소스보다 담백한 맛이 일품인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거기에는 장벽이 하나 있었으니.. 바로 느끼함입니다. 크림소스 스파게티의 담백한 맛이 자칫하면 느끼함으로 옮겨가기 십상이니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블로거는 훌라토끼님이신데요. <풀무원 생가득 브로콜리&베이컨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소개해주셨네요. 가격 부담이 없는 것은 물론이고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까지 정말 일품이라고 평가해주셨는데요. 평소 느끼한 것을 잘 드시지 않던 훌라토끼님의 어머님까지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담백함이라고 하니 믿을만 하겠죠? 맛이 살아있는 리뷰를 올려주신 훌라토끼님 감사합니다.



+nanum님, '콩국수 진짜 쉽게 만드는 법'을 포스팅하시다!  
<풀무원 콩국물로 만든 맛있는 콩국수>



이번주 블로그 스피어는 여름과 어울리는 메뉴들이 많이 소개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 역시 여름에 생각나는 대표적 음식이 아닐까 싶네요. 바로 콩국수입니다.
하지만 콩국수를 제대로 한번 먹으려면 여러모로 번거로울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러한 걱정을 한방에 날려줄 제품을 nanum님께서 소개해 주셨답니다. nanum님의 선택은 다름 아닌 <풀무원 국산콩을 갈아만든 진한 콩국물>이었는데요. 역시 국산콩을 그대로 갈아서 만든 제품답게 성분표시에 들어간 재료는 오로지 콩과 약간의 소금 뿐~! 거기다 <풀무원 생가득 생소면>을 끓는 물에 끓여 차갑게 헹궈 함께 넣어먹으면 끝~! 생면도 탱탱 쫄깃하고 콩국물도 고소하고 진해 너무 맛있게 드셨다고 하는데요. 여름내내 종종 만들어 먹게될 맛이라고 소개해 주셨네요.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레시피를 소개해주신 nanum 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저 풀반장이 모으고 모은 블로그 스피어인데요.
여기 소개해드린 4분 말고도 워낙에 많은 분들께서 멋진 포스트를 올려주신 터라
항상 고르기가 쉽지가 않다는 거, 모두들 알고 계시죠? +ㅅ+ ~

멋진 포스트 올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구요.
모두들 비 조심! 태풍 조심! 하세요~!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