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6월 5주차

2010 남아공 월드컵을 향한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의 여정이
지난 토요일 우루과이와의 16강전을 끝으로 아쉬움 속에서 마무리 됐습니다. ㅡ.ㅜ


경기 직후에는 아쉬운 찬스, 심판의 판정 등등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니 우리 선수들로 인해 행복했던 순간들이 떠오르며 마음이 진정되더군요. 
(월드컵 직후의 우울증을 조심하라는 기사도 나더라는! +_+ ;;) 


비록 대표팀의 경기는 아쉬운 순간들이 있었지만, 항상 풀반장을 웃게 만드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블로거분들께서 올려주시는 풀무원 이야기,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입니다~!


과연 이번주에는 어떤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하면서 시작합니다.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 고고- >_<



몽실이님, 나또로 스파게티를 만들 수 있을까?
<풀무원 생나또, 색다른 요리 나또 스파게티>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나또의 인기도 한층 높아진 것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나또에 대한 인기를 반증하듯 다양한 레시피들이 블로그를 통해 소개되고 있지요. 몽실이님께서는 조금은 이색적인 나또 요리인 <풀무원 생나또로 만든 나또 스파게티>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평소 요리에 자신이 없는 편이었는라 라면보다 쉬울 거라는 생각에  도전하게 됐는데 난이도는 물론 맛까지 만족이셨다고 하네요. <풀무원 생나또> 만 있으면 너무도 간단하게 퓨전음식을 만들 수 있으니 정말 편하고 좋겠죠?



짱구맘님, 일반 짜장면보다 덜 자극적인 바로 그 짜장면? 
<튀기지 않아 건강한 풀무원 짜장 생라면>



요즘 같이 더울때는 '이열치열' 컨셉트로 <얼큰 생라면>이 생각나는 풀반장 입니다만, 여러분은 언제 <풀무원 생라면>이 떠오르시나요? 뭐 다양한 대답이 있겠지만 그 수많은 순간들 중에 '짜장면'이 생각날 때도 그 리스트에 넣어주셔야 할 것 같네요~ <짜장 생라면>이 나왔거든요. 그래서 제가 오늘 짱구맘님의 포스트를 통해 여러분들께 <짜장 생라면>의 맛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이와 마트를 갔는데 아이가 졸라 구입하게 된 <짜장 생라면>. 자세히 살펴보니 "튀기지 않은 생면일 뿐만 아니라 트랜스지방은 물론 MSG까지 없어" 더욱 마음에 들었다고 하시는데요. 아이가 뚝딱 한그릇을 비워내는 모습을 보며 한입 먹어보니 일반 짜장면보다 덜 자극적이어서 아이가 먹으면 좋겠다는 평을 내려주셨네요. 여러분, 오늘 짜장면 생각나지 않으세요?



동기엄마님, 밥보다, 남편보다 월드컵?!
<월드컵 불량주부 풀무원 냉면으로 위기 탈출>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 중에도 월드컵에 푹~ 빠져계시는 분 많으시죠? 오늘 소개해 드릴 동기엄마님도 월드컵을 보는 재미에 시간가는 줄 모르셨다고 하는데요. 오후 8시 30분에 열린 그리스전이 있던 날. 밥을 찾는 남편의 질문에 경기를 기다리느라 '저녁 준비를 깜빡했던 것'을 떠올리고는 급하게 준비한 것이 바로 <풀무원 평양 물냉면>이었습니다. 순식간에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더운 날씨를 조금이나마 식혀줄 수 있는 아이템이었기 때문인데요. 남편이 씻는 2분 남짓한 시간 동안 후다닥 끓여 내놓으니 "언제 다 준비했느냐"며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네요. 동기엄마님께서는 자신의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게 해준 <풀무원 평양 물냉면>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셨는데요. 제 생각에는 너무도 생생한 후기로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께 즐거움을 주신 동기엄마님께 제가 감사를 드려야 하지 않나 싶네요.



일편단심님, 아임리얼 8종 세트 득템? 
<아임리얼 풀무원이 만든 과일, 건강가득한 음료, 맛있는 과일 쥬스>



<풀무원 아임리얼>에 대한 블로거들의 사랑은 대체 어디까지일까요? 항상 멋진 사진과 좋은 평가를 내려주시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일편단심님도 멋진 리뷰와 소개로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를 장식해주셨습니다.
일편단심님께서는 토마토묘목 이벤트를 통해 아임리얼 세트를 받게 되셨다고 하는데요. 무려 8종 세트라 기분도 룰루랄라~ '100% 천연과일, 0% 첨가물, 非 가열'이라 다시 한번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신선한 과일이 그대로 담겨져 있어 그런지 조금 더 걸쭉하고 과일이 그대로 느껴졌다고 평가해주셨는데요. 이 정도 평가면 아임리얼에 대한 가장 정확한 평가가 아닐까 싶네요~ 멋진 리뷰를 통해 아임리얼을 소개해주신 일편단심님 감사합니다.


비록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여정은 끝났지만
그래도 멋진 승부 명승부 보여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