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풀무원 옛맛찰떡 홍보담당 S양입니다.

봄이 되면서 노곤노곤 해지는 몸에 활력을 되찾아 줄 뭔가를 찾고 계세요?
후훗~! 그렇다면 걱정마세요.
풀사이 가족분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공구
오랜 준비기간을 통해 드디어 파격혜택으로 딱! 1주일간 진행되니까요. ^^

풀무원 공식 온라인쇼핑몰-풀무원이샵의 풀비타 BEST3로 구성된
인기 만점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
으로 얼릉~ 업어가세요!

공구 소식은 입 소문도 팍팍 내주시는 거 아시죠?
두 번 다시 없을 특별 혜택이니까요.^^


그리고 또 하나!

본 공구포스팅에 리플로 후기 URL을 4월 30일까지 올려주시는 3분께는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후기 올려주시면
3분 이상의 분들께도 선물 드릴 수 있다고 감히 언급해 봅니다.
전 춈, 쿨하니까요! (에헴..)

저는 풀사이 가족 분들의 정성을 외면할 수 없는 운명을 가지고 있나 봅니다.
참고로 선물은.... 비밀입니다!^^

풀사이에서 선물 받고 실망하신 적 없으시죠!??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공구안내>
부모님 건강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행사기간 : 2010년 4월 16일~22일(7일간)

[1+1] 풀비타 슬림업 HCA포르테(8주분) 구매시
슬림업HCA포르테(8주분) 더 증정!
 

총 16주분(4개월) 정가 116,000원 => 공동구매가 58, 000원
 => 구매하기

[할인+증정]통째로 숙성시킨 흑양파 류 구매 시,
청초(정상가 60, 000원) 증정
 

정가 48,000원 => 공동구매가 39, 900원
=> 구매하기

[1+1] 풀비타 오메가-3 1개 세트 구매 시,
오메가-3 1개 세트 더 증정!

총 21주분(5.3개월) 정가 96,000원 => 공동구매가 48, 000원(선물포장)
증정 상품 오메가3-3병도 본품과 똑같이 선물 포장해 드립니다. 선물하기에도 좋겠죠!
=> 구매하기

!!! 구매 후 본 공구 포스팅에 후기 URL을 리플 달아주시면 선물이 덤으로 갑니다.!!


공동구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궁금하시다구요?
그렇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펼쳐진답니다~ ^^

[공동구매 상품 자세히 보기]




 


posted by 옛맛찰떡 홍보담당 S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콩사탕 2010.04.17 10: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5월에 감사인사 드릴곳들이 다들 많으실텐데..
    풀무원과 풀사이,풀반장님..
    그리고 우리의 에스!!양께서 멋진 공구 준비하셨네요~
    저도 구매 고려해볼게요~

    대박나세요~^^

  2. 별사탕 2010.04.17 14:5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구매하러 갔더니 판매대기 중이네??
    16일 부터인데 왜 ??

    • S양 2010.04.18 14: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S양입니다. 벌써 리플까지~ 감사해요. 사실 주말에 공구 올리면서 쬐금 걱정했거든요. 나들이 가시느라 풀사이에 많은 분들이 못오실 꺼 같았거든요. 그런데, 본의 아니게 불편하게 해드리게 되었네요. 시스템에 오류가 있었어요. 이제 복구되었구요. 구매가능합니다!!

  3. BlogIcon 내끄야 2010.04.17 16: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이거...꽤 솔깃한데?ㅋㅋㅋㅋㅋ

    에스양 머리 좀 많이 쓰셨습니다 ㅋㅋㅋ

    아마 이번 공구..꽤 대박이실 듯^^;

    그럼 에스양한테 국물 좀 떨어집니까?

    그럼 공구 참여해보고 ㅋㅋㅋ

  4. BlogIcon snow 2010.04.17 19: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공구 보러가기 안나오네요~
    혹시.. 벌써 매진??

    • S양 2010.04.18 14: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매진?! 요 단어 저를 너무 설레게하는데요!ㅎㅎ
      상품URL알려드릴께요!~

      풀비타 슬림업 HCA포르테!
      http://www.pulmuoneshop.co.kr/display/goods-detail.jsp?goods_no=2766&catecd=006003

      흑양파류+청초 1박스증정
      http://www.pulmuoneshop.co.kr/display/goods-detail.jsp?goods_no=3036&catecd=006002

      풀비타 오메가3 1+1세트
      http://www.pulmuoneshop.co.kr/display/goods-detail.jsp?goods_no=2924&catecd=006002

  5. 우정준영 2010.04.18 10: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 좋은데요^^
    선물하기도 좋고~
    저 지금 칭구들하고 나들이 가려고 나서는뎅
    갔다와서 조용히 월요일날 질러도 되죠?^^ㅋㅋㅋ
    매진되면 안되는뎅~ㅎ

  6. 콩새 2010.04.18 22: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고민 조금 할께요....^^

    월요일....

    • BlogIcon 풀반장 2010.04.19 08: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께 고민거리를 드리다니
      S양 나퐈요~!! 라고 소리쳐야 하는건가요?

      (절대로 풀사이 가족분들 중 누군가가 우리 S양 이라고 했다고 해서 이러는건 아니지 말입니다)

  7. ※ 후라시아 ※ 2010.04.18 22: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 파격적인 공구 행사가 펼쳐지네요. 증정품도 완전 좋구요^^
    주위에 입소문 내야겠어요~~

  8. 우정준영 2010.04.19 14: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메가 샀어요~꾸준히 오메가는 먹는편이라^^
    저희도 먹고 선물도 드리고 할라궁 ㅋㅋ 아주 좋네요 ㅋㅋ
    기다리고 있을랍니당 ㅋ

    • BlogIcon 풀반장 2010.04.19 18:2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이쯤에서 S양께서 등장하신 뒤
      뭔가 멘트를 던져주시면 참으로 적절할 것 같은데 말이죠. ^^

      '우정준영님 감사합니다. ^^' 이런거요

  9. BlogIcon 써니지나 2010.04.20 10: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 앗!! 지난번에 샀던 풀무원 오메가3 다 먹고 새로 구입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1+1 공동구매!!! +ㅁ+ 오...
    그럼 오메가 3가 총 6통인건가요??? +ㅁ+ 오....!!! ㅋㅋㅋ 22일까지 구매 완료 하겠음!! 감사합니다 ㅎ

  10. 우정준영 2010.04.22 18: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메가 -3 잘 받았습니다~ 포장도 그렇고 케이스 하나하나 풀무원스럽습니당~
    잘 챙겨먹고 감사히 건강 잘 챙기겠습니다~ 담에도 떨어질만하면 공구포스팅해주세요 ㅋㅋ
    그리고 방금 포스팅 올렸습니다 ㅋ

    http://blog.naver.com/nada5yang/30084802819

  11. 하늘향 2010.04.26 22: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도 고민하고 있다가 날짜 놓쳐 버렸네요.
    다이어트를 생각해서 슬림업과 흑양파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번달은 남편이 먼저 다이어트하겠다고 질러 버리는 바람에 제겐 기회가 없었어요.
    ㅠㅠ...가족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 주부의 비애입니다..
    혹시라도 다음에 좋은 기회 있으면 그때는 꼭 질러 버리겠다는...ㅋㅋ;

    • BlogIcon 풀반장 2010.04.27 10: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옆에서 남편분을 위한 트레이너가 되어주세요~!

      마치 영화 록키에 나오는 호랭이 트레이너 처럼 말이죠~
      내일의 죠에 나오는 트레이너도 좋을 듯 하네요~

      '달려 챔프~! 넌 할 수 있어~! 멈추면 지는거야~! 달리라구~!'

      뭐 이런거죠..^^

  12. BlogIcon 채은채린맘 2010.04.28 00: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http://blog.naver.com/codms823/150085268955
    와~좋은제품이네여 구경좀 해야겠는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