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새학기 응원하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 이벤트

새학기 응원하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 이벤트

         - 설레는 새학기 부모와 아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온라인에서 한창

            -새학기 응원만 해도 선물이 펑펑~ 필요한 물품 구입하면 덤까지 챙겨

새출발의 계절 3월이 시작되었다. 누구나 새로운 시작에 앞서 다짐을 하며 각오를 다진다. 특히 새학기를 시작하는 아이들은 성적 올리기, 친구 사귀기, 체력 기르기 새학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벌써부터 의욕이 넘쳐난다. 더불어 새학기를 맞아 자녀교육에 더욱 힘쓸 학부모들도 설레는 것은 마찬가지이다. 설렘 가득! 의욕 백배! 새학기 맞이 다짐에 힘을 보태줄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3 온라인에서는 새학기를 응원하는 이벤트가 한창

3 온라인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새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가 풍성하다. 새학기를 힘차게 출발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어줄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본인의 새학기 각오를 다지는 것만으로도 풍성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가 한창이다. 힘찬 각오와 더불어 다양한 선물까지 얻는다면 순풍에 닻을 올린 힘찬 새학기를 맞이할 있을 것이다.

 

풀무원녹즙 우리아이 튼튼보감 새학기, 새출발하는 우리아이에게 힘을 북돋아줄 있도록 자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녹즙 홈페이지(www.greenjuice.co.kr)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에게 전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고급 허브원료와 폴리칸 성분을 함유한 튼튼보감 1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3 2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 26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함문식 제품 매니저는 새학기를 시작하며 챙겨야 것이 많은 부모님들을 위해 엄마와 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새출발하는 아이들의 힘찬 발걸음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스포츠 브랜드 ‘HEAD’ 그린 스쿨 캠페인의 일환으로 ‘1318 신학기 다짐 Talk!’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headsports.co.kr) 접속해 새학기를 맞아 학교 생활에서 이루고 싶은 1318 학생들의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유로라인 백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 15일까지고, 발표는 3 19 홈페이지를 통해 있다.

 

삼성전자 자신만의 색다른 새학기 각오를 블로그와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베스트 사연을 뽑아 삼성 노트북, 모니터 멋진 새학기 선물을 증정한다. 3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 6 홈페이지(www.samsung.com) 통해 발표한다.

 

필요한 물건 구입하고 선물도 덤으로!

방학을 마치고 학기를 준비하는 아이를 부모의 마음은 이것 저것 준비해야 것이 많다. 새로운 환경에도 건강하게 적응하라는 마음에 건강음료를 준비하거나, 공부에 더욱 매진하라는 뜻에서 학습지 교재를 구입하는 경우도 3월이면 가장 빈번하다. 이들 기업에서도 3월에 새학기를 준비하는 부모와 학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필요한 용품도 구입하고 덤까지 받는 일석 이조의 이벤트를 소개한다.

 

정관장 새학기를 맞이해 있다대축제를 진행한다. 3 27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입하면 새학기에 알맞은 어린이 칫솔세트, 홍이 장군 그림박스,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응모권을 통해 포인트 적립, 자녀와 함께 있는 역사 문화탐방여행의 기회 그리고 각종 경품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어린이 영어전문교육 기업 튼튼영어 새학기에 발맞춰 아이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엄마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교재체험을 신청하면 깜찍한 에코백을 증정하며 참여자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기, 상품권 엄마들이 선호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 14일까지이며 선물 당첨자 발표는 3 31 개별 배송된다.

 

두산동아 홈페이지를 통해 새학기 교과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등 교과서 구매 에듀클럽의 모든 강좌를 수강할 있는 2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며 초등 교과서 구매 회원에게는 완두콩수학 1 무료 수강권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 31 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