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나의 갱년기 이야기’ 사연 이벤트 진행

풀무원건강생활, ‘나의 갱년기 이야기사연 이벤트 진행

     - 갱년기의 황당하고 힘들거나 고마웠던 사연 공모 이벤트 진행

           - 갱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 여성에게 메노포즈 관람권 다양한 상품 증정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이규석, www.pulmuoneHA.com) 여성의 2 인생인 갱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 사연을 응모 받아 뮤지컬 메노포즈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말로 ‘폐경’을 의미하는 공연명의 뮤지컬 ‘메노포즈’는 40~50 폐경기 중년여성들의 고민해결과 자아발견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가는 작품이다. 그린체 로젠빈수() 후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풀무원건강생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메노포즈 관람 기회와 함께 풀무원건강생활의 중년 여성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갱년기를 겪으면서 일어났던 다양한 사연과 로젠빈수 체험 경험담을 이름, 나이, 주소, 전화번호를 함께 기재해 mhkimg@pulmuone.co.kr 메일로 보내면 된다.  사연 공모는 3 4일부터 14일까지며, 17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1등에게는 메노포즈 초청권 2매와 함께 중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 1세트(25만원), 2등은 초청권과 자연건강 화장품인 이씰린 노블 3 세트(16만원), 3등은 3명에게는 초청권 2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 공연은 3 19 오후 3 한함)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www.pulmuoneHA.com)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 신규 회원에게는 메노포즈 20% 할인권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김미현 제품 매니저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전개하는 이번 뮤지컬 메노포즈의 후원과 사연 공모 이벤트를 계기로 중년 여성들의 2 인생인 갱년기를 슬기롭고 즐겁게 극복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밝히며 부부나 친구 소중한 이들과 함께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풀무원건강생활은 3 달간 매주 수요일을 로젠빈수 데이 정하고, 뮤지컬 메노포즈 관람객 1명을 추첨해 배우가 직접 관객에게 로젠빈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그린체 로젠빈수() 감마리놀렌산, 대두 이소플라본 중년 여성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번에 보충할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갱년기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